K-키즈 콘텐츠의 중심 ‘주니토니’, 올여름 최초로 3D 애니메이션으로 만난다! 7월 CGV 단독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7 14:20:37
  • -
  • +
  • 인쇄
▲ 주니토니

[뉴스스텝] 전 세계 유튜브 구독자 1,646만 명 이상을 기록하며 K-키즈 콘텐츠의 중심에서 활약하고 있는 ‘주니토니’를 극장에서 3D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뮤지컬 애니메이션 '꼬마마법사 주니토니'가 오는 7월 CGV에서 최초 개봉을 알리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제작: 주식회사 키즈캐슬ㅣ배급: CJ CGV㈜ㅣ공동배급: 와이드릴리즈㈜]

대마법사 멜리나가 사라진 후 혼란이 찾아온 아클란네 마법유치원을 지키기 위해 ‘주니’와 ‘토니’가 펼치는 두근두근 마법 대모험 '꼬마마법사 주니토니'가 7월 CGV 단독 개봉을 확정하고 첫 마법의 설렘이 느껴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애니메이션 영화 '꼬마마법사 주니토니'는 전 세계 7개 언어의 유튜브 채널에서 총 1,646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골드버튼 5개와 실버버튼 6개를 수상한 글로벌 메가 히트 콘텐츠 ‘주니토니’를 최초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3D 애니메이션이다.

귀엽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 그리고 다채로운 주제를 담은 신나는 멜로디의 동요로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 143억 회를 기록한 ‘주니토니’는 이번 영화를 통해 본격적인 세계관 확장에 나서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주니토니’ 최초의 3D 뮤지컬 애니메이션인 이번 작품은 한층 향상된 영상 퀄리티와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신기한 마법 도구들, 극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사운드와 신나는 오리지널 뮤지컬 넘버들을 선보이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첫 마법 모험을 떠나는 설렘이 고스란히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짝반짝 빛나는 아클라타 마법템 ‘아클라봉’을 손에 든 ‘주니’와 ‘아클라찌’를 손목에 착용한 ‘토니’의 모습은 깜찍한 마법 의상과 어우러져 두 주인공이 펼칠 첫 마법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아클란네 성 위로 환상적인 빛깔의 구름이 펼쳐지고, 주니토니와 마법유치원 친구들이 마법으로 만들어진 비눗방울 보호막에 둘러싸여 있다. 여기에 ‘서툴지만 웃음 넘치는 두근두근 첫 마법’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극장에서 펼쳐질 마법 대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글로벌 메가 히트 K-키즈 콘텐츠 ‘주니토니’의 아클라타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꼬마마법사 주니토니'는 오는 7월 전국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7억 2,500만 원 부과

[뉴스스텝] 제주시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10만 332건, 총 17억 2,500만 원을 부과·고지했다.등록면허세는 과세기준일 1월 1일 현재 각종 인·허가를 받아 면허를 보유한 자에게 부과되는 지방세로 종류별 제1종부터 제5종까지 구분해 세액을 적용·부과한다.납부 기한은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납세자는 ARS, 위택스, 지로에서 조회·납부할 수 있으며, 은행·우체국의 현금자동지

“새해 첫 단정함을 선물합니다”

[뉴스스텝] 강진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오정숙, 민간위원장 정항채)가 새해를 맞아 지난 9일 공공미용실 ‘작천살롱’ 4회차 운영을 완료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이번 4회차는 이동이 불편해 그동안 이용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됐다. 실제로 면사무소까지 이동이 쉽지 않아 그동안 이용에 어려움을 겪던 어르신들을 위해 택시를 통한 이동서비

양평군, '건강 씽씽 경로당' 운영으로 어르신 농한기 활력 제공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5일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고, 농한기 신체 활동량 감소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 씽씽 경로당’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통합적인 건강증진 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건강 씽씽 경로당’은 보건소가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건강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 접근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