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키즈 콘텐츠의 중심 ‘주니토니’, 올여름 최초로 3D 애니메이션으로 만난다! 7월 CGV 단독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7 14:20:37
  • -
  • +
  • 인쇄
▲ 주니토니

[뉴스스텝] 전 세계 유튜브 구독자 1,646만 명 이상을 기록하며 K-키즈 콘텐츠의 중심에서 활약하고 있는 ‘주니토니’를 극장에서 3D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뮤지컬 애니메이션 '꼬마마법사 주니토니'가 오는 7월 CGV에서 최초 개봉을 알리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제작: 주식회사 키즈캐슬ㅣ배급: CJ CGV㈜ㅣ공동배급: 와이드릴리즈㈜]

대마법사 멜리나가 사라진 후 혼란이 찾아온 아클란네 마법유치원을 지키기 위해 ‘주니’와 ‘토니’가 펼치는 두근두근 마법 대모험 '꼬마마법사 주니토니'가 7월 CGV 단독 개봉을 확정하고 첫 마법의 설렘이 느껴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애니메이션 영화 '꼬마마법사 주니토니'는 전 세계 7개 언어의 유튜브 채널에서 총 1,646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골드버튼 5개와 실버버튼 6개를 수상한 글로벌 메가 히트 콘텐츠 ‘주니토니’를 최초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3D 애니메이션이다.

귀엽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 그리고 다채로운 주제를 담은 신나는 멜로디의 동요로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 143억 회를 기록한 ‘주니토니’는 이번 영화를 통해 본격적인 세계관 확장에 나서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주니토니’ 최초의 3D 뮤지컬 애니메이션인 이번 작품은 한층 향상된 영상 퀄리티와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신기한 마법 도구들, 극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사운드와 신나는 오리지널 뮤지컬 넘버들을 선보이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첫 마법 모험을 떠나는 설렘이 고스란히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짝반짝 빛나는 아클라타 마법템 ‘아클라봉’을 손에 든 ‘주니’와 ‘아클라찌’를 손목에 착용한 ‘토니’의 모습은 깜찍한 마법 의상과 어우러져 두 주인공이 펼칠 첫 마법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아클란네 성 위로 환상적인 빛깔의 구름이 펼쳐지고, 주니토니와 마법유치원 친구들이 마법으로 만들어진 비눗방울 보호막에 둘러싸여 있다. 여기에 ‘서툴지만 웃음 넘치는 두근두근 첫 마법’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극장에서 펼쳐질 마법 대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글로벌 메가 히트 K-키즈 콘텐츠 ‘주니토니’의 아클라타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꼬마마법사 주니토니'는 오는 7월 전국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구 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뉴스스텝] 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과 문화 체험이 가능한 테마형 관광시장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남목마성시장은 과거 문화관광형시

'붉은 말의 해' 힘찬 출발…의정부시, 시정협력 파트너와 새해 다짐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1월 9일 시청 대강당(태조홀)에서 ‘시정협력 파트너와 함께 여는 2026 새해덕담’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시정협력 파트너들과 의정부의 비전을 공유하고, 희망찬 새해를 함께 다짐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행사에는 김동근 시장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 시·도의원,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새마을회 등 각계각층의 시

함평 겨울빛축제, 11일 성황리에 폐막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은 “지난 11일 겨울철 대표 야간 관광축제로 자리매김한 함평 겨울빛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2일 밝혔다.폐막식에서는 나비축제 경연대회 수상자 ‘달뜬’과 브라스밴드의 공연이 펼쳐졌고, 축제 참여 업체인 용정목장·이가기획·나비뜰동산은 함평군 인재양성기금에 100만 원을 각각 전달하여 온정을 전했다.이번 축제는 빛을 활용한 감성적인 야간 경관 연출과 다양한 체험·관람 프로그램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