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하면서도 위험한 로맨스' 테인티드 러브',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9 14:20:41
  • -
  • +
  • 인쇄
▲ [자료=㈜디스테이션]

[뉴스스텝] 청춘 스타 주동우의 신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테인티드 러브'가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대사로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칠 수 없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수입: ㈜엔케이컨텐츠│배급: ㈜디스테이션│감독: 마영심│각본: 마영심│출연: 주동우, 장우, 장유호]

'소년시절의 너',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로 중화권 최고의 청춘 스타로 이름을 알린 주동우가 신작 '테인티드 러브'로 돌아왔다.

'테인티드 러브'는 연인에게 사기를 당한 여자 ‘저우란’이 두 남자 ‘린즈광’과 ‘쉬자오’를 만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로,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 주동우는 연인에게 상처받은 주인공 ‘저우란’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안개가 가득 낀 숲 속에서 ‘아창’이라는 인물을 찾는 ‘저우란’의 모습으로 시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러나 ‘아창’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허망하게 바닷가를 바라보는 ‘저우란’의 뒷모습 위로 '소년시절의 너',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주동우 주연이라는 문구가 뜨며 이번 영화에서 주동우가 펼칠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서 “날 속이는 거지? 널 사랑하게 하려고”, “진짜처럼 연기하면 누구든 속일 수 있어”처럼 의미를 알 수 없는 대사들로 과연 이들 중 진심으로 사랑을 속삭이는 사람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예고편은 ‘날 사랑하게 만든 다음 칼을 꽂겠다’고 말하는 ‘저우란’에게 ‘반은 성공했으니 칼만 꽂으면 된다’고 답하는 ‘린즈광’의 대화를 마지막으로 끝이 난다.

서로를 속이려고 하면서도 상대를 향한 애달픈 눈빛을 숨기지 못하는 인물들이 과연 영화 안에서 어떤 결말을 향하게 될지 기대감을 더한다.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대사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영화 '테인티드 러브'는 9월 19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해남군, 전남도 전지훈련 유치 실적평가 12회 연속 수상

[뉴스스텝] 해남군은 2025년 전라남도 전지훈련 유치실적 평가에서‘장려상’을 수상했다.이는 도내 유일하게 12회 연속 수상이다. 해남군은 16개 전국단위 대회 5만 2,000명, 전지훈련 선수단 3만 9,000명 등 총 9만1,000명의 스포츠 선수단이 해남을 찾으면서 도내 3번째로 많은 선수단을 유치했다. 2026년부터 생활인구가 지방교부세 산정 기초자료로 활용될 예정으로, 해남군의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전북자치도, 특별지자체 실효성 확보 위한 3대 개편 방향 제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28일 특별지방자치단체 활성화 방안 토론회를 열고, 특별지자체가 형식적 제도에 그치지 않고 실효성을 갖추기 위한 재정·조직·사무 3대 개편 방향을 집중 논의했다.이번 토론회는 특별지자체가 기초자치단체 간 경계를 넘어 공동 현안을 해결하고 광역 단위 협력행정을 실현할 수 있는 핵심 모델이라는 점에서 마련됐다. 특히 ‘지역 주도 행정체제 개편’이라는 제도 취지를 살리면서, 기초지자

달성군 참꽃갤러리,도원주 개인전 ‘LIFE IS ART’ 개최

[뉴스스텝] (재)달성문화재단은 참꽃갤러리 하반기 전시지원사업의 마지막 전시로 오는 12월 8일부터 24일까지 도원주 작가의 개인전 ‘LIFE IS AR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원주 작가는 자연과 인간의 일상이 교차하는 장면을 따뜻한 시선으로 포착하며 그 속에서 삶의 본질과 시간의 흐름을 탐구해왔다. 그의 작품은 계절의 변화와 생명력이 깃든 풍경을 담아내며 도시의 회색빛 일상 속에서도 잔잔한 온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