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하면서도 위험한 로맨스' 테인티드 러브',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9 14:20:41
  • -
  • +
  • 인쇄
▲ [자료=㈜디스테이션]

[뉴스스텝] 청춘 스타 주동우의 신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테인티드 러브'가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대사로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칠 수 없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수입: ㈜엔케이컨텐츠│배급: ㈜디스테이션│감독: 마영심│각본: 마영심│출연: 주동우, 장우, 장유호]

'소년시절의 너',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로 중화권 최고의 청춘 스타로 이름을 알린 주동우가 신작 '테인티드 러브'로 돌아왔다.

'테인티드 러브'는 연인에게 사기를 당한 여자 ‘저우란’이 두 남자 ‘린즈광’과 ‘쉬자오’를 만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로,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 주동우는 연인에게 상처받은 주인공 ‘저우란’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안개가 가득 낀 숲 속에서 ‘아창’이라는 인물을 찾는 ‘저우란’의 모습으로 시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러나 ‘아창’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허망하게 바닷가를 바라보는 ‘저우란’의 뒷모습 위로 '소년시절의 너',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주동우 주연이라는 문구가 뜨며 이번 영화에서 주동우가 펼칠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서 “날 속이는 거지? 널 사랑하게 하려고”, “진짜처럼 연기하면 누구든 속일 수 있어”처럼 의미를 알 수 없는 대사들로 과연 이들 중 진심으로 사랑을 속삭이는 사람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예고편은 ‘날 사랑하게 만든 다음 칼을 꽂겠다’고 말하는 ‘저우란’에게 ‘반은 성공했으니 칼만 꽂으면 된다’고 답하는 ‘린즈광’의 대화를 마지막으로 끝이 난다.

서로를 속이려고 하면서도 상대를 향한 애달픈 눈빛을 숨기지 못하는 인물들이 과연 영화 안에서 어떤 결말을 향하게 될지 기대감을 더한다.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대사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영화 '테인티드 러브'는 9월 19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미국산 만다린 무관세 수입 대응방안 모색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올해부터 한·미 자유무역협정(FTA)에 따른 미국산 만다린이 무관세로 수입됨에 따라 감귤 농가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만감류 가격 안정을 도모하기 위하여 12일 농업인 단체장, 품목별 연구회장, 농·감협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국산 만다린 수입 대응 만감류 가격 안정을 위한 관계기관 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는 미국산 만다린의 수입 시기가 서귀포시 주력 품목인 한라봉,

금산군,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신청하세요

[뉴스스텝] 금산군은 영아 양육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건강한 양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시행하는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신청 안내에 나섰다.이 사업은 0~24개월 미만 영아를 둔 가정에 자격 요건에 따라 기저귀와 조제분유 바우처가 지급된다.기저귀 지원은 첫째아의 경우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기준 중위소득 80% 이하 장애인 자격 보유 가구가 대상이며 둘째아 이상은 기준 중위소득

JB주식회사, (재)천안시복지재단 2000만원 후원

[뉴스스텝] 천안시는 13일 JB주식회사가 (재)천안시복지재단에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충남권역 도시가스 공급 업체인 JB주식회사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2,000만 원 상당을 천안시에 기탁해 왔다.이외에도 충남도를 비롯한 아산, 세종 등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우재화 JB주식회사 대표는 “안정적인 도시가스 공급은 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