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야, 오늘(26일) 프로모션 싱글 'RIZZ' 깜짝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6 14:15:54
  • -
  • +
  • 인쇄
▲ [사진=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그룹 ADYA(에이디야)가 1년 만의 신곡을 선보인다.

26일 소속사 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에이디야가 오늘 정오 프로모션 싱글 'RIZZ(리즈)'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RIZZ'는 에이디야가 지난해 8월 발매한 '왜 불러(What’s Up?)'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요즘 아이들의 연애와 설렘을 솔직하게 담아냈다.

특히 데뷔곡 'Per(퍼)'를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면 이번 앨범 'RIZZ'를 통해서는 에이디야만의 트렌디하고 통통 튀는 반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신곡 'RIZZ'는 새 앨범 발매 전 팬분들을 위한 깜짝 프로모션으로 준비했다. 에이디야는 현재 음악 활동과 함께 할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이디야(연수·서원·세나·채은·승채)는 '모험'을 의미하는 'Adventure(어드벤처)'의 'AD'와 스페인어로 '출발'을 의미하는 'YA'가 합쳐진 팀명으로, '우리들만의 모험을 출발한다'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지난해 5월 데뷔 후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축제, 라디오, 스페셜 MC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 눈도장을 찍었고, 화려한 비주얼과 힙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MZ세대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에이디야의 프로모션 싱글 'RIZZ'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발매와 동시에 에이디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미국산 만다린 무관세 수입 대응방안 모색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올해부터 한·미 자유무역협정(FTA)에 따른 미국산 만다린이 무관세로 수입됨에 따라 감귤 농가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만감류 가격 안정을 도모하기 위하여 12일 농업인 단체장, 품목별 연구회장, 농·감협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국산 만다린 수입 대응 만감류 가격 안정을 위한 관계기관 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는 미국산 만다린의 수입 시기가 서귀포시 주력 품목인 한라봉,

금산군,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신청하세요

[뉴스스텝] 금산군은 영아 양육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건강한 양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시행하는 기저귀·조제분유 바우처 신청 안내에 나섰다.이 사업은 0~24개월 미만 영아를 둔 가정에 자격 요건에 따라 기저귀와 조제분유 바우처가 지급된다.기저귀 지원은 첫째아의 경우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기준 중위소득 80% 이하 장애인 자격 보유 가구가 대상이며 둘째아 이상은 기준 중위소득

JB주식회사, (재)천안시복지재단 2000만원 후원

[뉴스스텝] 천안시는 13일 JB주식회사가 (재)천안시복지재단에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충남권역 도시가스 공급 업체인 JB주식회사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2,000만 원 상당을 천안시에 기탁해 왔다.이외에도 충남도를 비롯한 아산, 세종 등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우재화 JB주식회사 대표는 “안정적인 도시가스 공급은 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