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비전1동 제1회 배꽃축제, 뜨거운 환호 속 성황리에 마무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8 14:21:00
  • -
  • +
  • 인쇄
▲ 평택시 비전1동 제1회 배꽃축제, 뜨거운 환호 속 성황리에 마무리!

[뉴스스텝] 지난 25일, 꽃이 만발한 계절을 맞이해 평택시 배다리 근린공원에서 열린 평택시 비전1동 제1회 배꽃축제가 성공적인 결실을 맺었다.

이번 축제는 비전1동 행정복지센터와 12개단체연합회가 손잡고 땀 흘려 준비한 결과로, 지역주민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했다.

비전1동 배꽃축제에는 배 품종을 주제로 한 전시부터 가족 단위 관람객을 겨냥한 7가지 만들기 체험, 축구 에어바운스까지 마련돼 있었다. 특히, 저녁에는 화려한 조명 아래 열리는 배꽃노래자랑과 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패션쇼가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송재영 비전1동 12개단체연합회장 겸 주민자치회장은 “제1회 배꽃축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진심으로 기쁘고 이번 축제를 위해 애써주신 비전1동 주민자치회 위원님들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드리며, 물심양면으로 많은 도움을 주신 12개 단체 회원님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드린다”라고 말했다.

임보경 비전1동장은 “이번 배꽃축제를 통해 민관이 합심해 지역 사회의 결속력을 높이고 협력의 가치를 보여주는 좋은 사례가 된 것 같다”라며 “이번 축제의 성공을 바탕으로 앞으로 지역단체 및 주민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지역 사회 발전과 화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음성군, 2025년 지방세정 연구과제 발표대회 개최

[뉴스스텝] 음성군은 지난 13일 음성명작관에서 군과 읍·면 세무 담당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지방세정 연구과제 발표대회’를 개최했다.이번 대회는 세무공무원이 지방세 업무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연구한 지방세 제도개선 방안 및 신세원 발굴 방안 등 9개 연구과제에 대한 발표와 토론으로 진행됐다.발표대회 결과 ‘지역미래발전세 도입 및 효과적인 과세 방안’이라는 주제로 발표한 대소면 박윤

상주시, 고액·장기 체납차량 강제견인 및 공매추진

[뉴스스텝] 상주시는 2025년 하반기 체납세 일제정리 기간을 맞아 고액·장기 체납자에 대한 강력한 징수 활동을 전개하고, 고액 체납차량 강제견인 및 공매처분을 본격 실시한다.특히 무단 방치된 체납차량으로 인해 시민 고충민원이 지속적으로 발생한 사례에 대해 우선 조치를 시행하여 주민 불편을 해소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시는 그동안 도심 미관을 해치고 시민의 불편을 가중하던 무단 방치된 고액 장기·체납 차량을

대전시 재난응급의료 종합훈련대회 전국 2위

[뉴스스텝] 대전시는 천안 JEI재능교육연수원에서 열린 보건복지부 주최 2025년 재난응급의료 종합훈련대회에서 전국 종합 2위를 차지하며 보건복지부 장관상(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2022년 최우수상, 2023년 장려상, 2024년 장려상에 이어 4년 연속 수상이다.이번 대회에서는 재난으로 인한 다수 사상자 발생 상황을 가정해 현장 초기대응, 현장응급의료소 설치․운영, 재난안전통신망(PS-LTE)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