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SNS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6 14:25:42
  • -
  • +
  • 인쇄
▲ SNS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개최

[뉴스스텝] 이천시는 22일 시청 다올실에서 ‘2023 이천시 SNS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천시는 지난 9월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공모전 ‘이천한컷!, 30초이천!“ 주제로 사진․영상 부분으로 나눠 신청 받아 총 146편의 작품이 출품됐다.

이천시는 공정한 심사를 위해 관련 분야 전문가의 심사위원단을 구성하여 완성도, 독창성, 활용도 등 기준으로 심사하여 최종 수상 작품 사진 11점, 영상 11점을 선정했다.

사진부분의 대상은 이천 애련정 풍경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김흥열(서울특별시)씨의 ‘안개속의 애련정’, 영상부분은 드론을 활용하여 하늘에서 바라본 주요 관광지를 소개한 이황준(대구광역시)씨의 ‘Right here, Icheon’가 차지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이천의 자연경관과 관광명소를 참시한 아이디어로 잘 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수상작들은 홍보에 널리 활용해 이천을 알리는데 기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수상작은 이천시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이천시를 대내외에 알리는 시정 홍보자료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ESG 경영을 선도하는 수원도시공사, 2025년 추석 연휴 기간 종합대책 수립

[뉴스스텝] 수원도시공사는 안전하고 풍요로운 추석 명절을 위해 ‘2025년도 추석 연휴 종합대책’을 수립하고 비상운영체계를 가동한다고 29일 밝혔다.수원시연화장은 실내 추모시설 2개소는 사전 예약제로 정상 운영한다. 다만 제례 공간은 폐쇄 되며, 승화원은 추석 당일에만 축소(2회) 운영한다.공영주차장 64개소 가운데 노외 및 노상 주차장는 무료 개방하며, 건물식 및 화물 주차장은 추석 당일에만 무료 개방한

목포-보성선 개통으로 영암에 첫 열차역 생겼다

[뉴스스텝] 영암군에 사상 처음으로 열차역이 생겨 목포와 보성을 오가는 영암군민과 관광객들의 발이 된다. 남해안권 철도망의 핵심축인 목포–보성선이 26일 신보성역에서 개통식을 열고 정식 개통함에 따라, 학산면 ‘영암역’이, 27일부터 영업을 개시했다. 목포-보성선은 보성군 신보성역에서 목포 임성리역까지 82.5㎞를 잇는 노선으로, 하루 열차는 평일 4회, 주말 5회 운행 서비스를 제공한다.영암역 신설로 그

수원시 팔달구, 지역경제 활력 더하는 추석맞이 물가안정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수원시 팔달구는 오는 9월 26일, 지동시장·미나리광시장·못골시장 등 지동교 일원에서 ‘2025년 추석맞이 전통시장 이용 및 물가안정 캠페인’을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활성화, 물가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행사에는 팔달구청장, 경제교통과장 등 공직자와 전통시장 상인회, 물가모니터 요원 등 23명이 참여했다.참석자들은 어깨띠와 피켓을 활용해 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