럼블지, 장병들과 함께한 힐링콘서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29 14:20:17
  • -
  • +
  • 인쇄
▲ 걸그룹 럼블지(RUMBLE-G) 싸인지[사진=위너존 엔터테인먼트]

▲ [사진=위너존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미얀마 출신의 K-POP 1호 디디가 있는 걸그룹 럼블지(RUMBLE-G)의 위문공연 미담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7월 27일 3군단 12사단 장병들과 함께한 힐링콘서트에 초대가수로 참가한 '럼블지'는 군통령 이미지에 맞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총 네 곡의 공연으로 장병들을 사로잡는 무대를 펼친 이들은 마지막 곡인 Dear Hope(디어 호프/럼블지)를 부르면서 멤버들이 준비한 싸인지 이벤트를 준비, 참가한 전 관객에 전달하며 감동과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럼블지의 공연을 마치고 군악대의 공연 이어지는 중 공연 마치고 대기 중인 럼블지 멤버들이 같이 합류, 마지막 곡을 멋지게 장식하며 장병들과의 기념사진 이벤트로 이어진 멋진 추억을 선물했다.

소속사인 국군위문예술단과 위너존 엔터테인먼트는 "군부대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기운을 얻어가는 만큼 힘들고 지친 장병들을 위해 준비한 엽서 이벤트는 멤버들이 밤새워 사인을 해서라도 군부대에 계속 전달할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군통령을 향해 달려가는 걸그룹 럼블지는 연말 컴백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 지역 청소년·직장인, 이스포츠로 소통·화합

[뉴스스텝] 충남도는 오는 13∼14일 천안시청소년복합커뮤니티센터에서 ‘2025 충남도지사배 청소년·직장인 이스포츠 대회’가 개최된다고 12일 밝혔다.충남콘텐츠진흥원이 주최·주관하고, 도와 천안시청소년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도내 청소년과 직장인이 함께 소통·화합하는 이스포츠 문화의 장으로 마련된다.이번 대회에는 지역 청소년과 직장인 200여 명이 선수로 참가하며, 관람객까지 1000여 명이 대회장을

세종시, 신규농업인 기초영농기술교육 2기 과정 개강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 농업기술센터가 최근 센터에서 신규농업인의 안정적인 정착을 돕기 위해 ‘신규농업인 기초영농기술교육 2기’를 개강했다.교육은 내달 28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며, 32명의 신규농업인이 수강한다.수강생들은 토양 관리, 비료·농약 사용법 등 기초지식과 농기계 안전교육, 농기계 임대사업소 안내를 비롯한 현장 실습 위주의 강의를 수강했다.이와 함께 교육에서는 귀농귀촌 개요와 각종 지원

강북구, 반려동물 축제 '펫크닉에 놀러오개' 참가자 모집

[뉴스스텝] 서울 강북구는 동물보호의 날을 기념해 오는 10월 18일(토) 열리는 반려동물 축제 ‘펫크닉에 놀러오개’ 참가자를 모집한다.올해로 3회차를 맞이하는 동물의 날 기념행사는 반려인뿐 아니라 일반 주민까지 어울려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는 성숙한 반려문화를 확산하자는 취지의 체험형 축제다.‘펫크닉에 놀러오개’는 북서울꿈의숲 내 반려견 놀이터에서 오전(10시~12시), 오후(14시~16시) 두 차례에 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