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페이블, 오늘(29일)부터 한 달간 日서 콘서트 및 프로모션 진행! 현지 팬들과 약속 지킨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29 14:20:24
  • -
  • +
  • 인쇄
▲ [사진 제공: 해이룸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그룹 페이블(F.able)이 컴백 기념 일본 콘서트를 개최, 팬들과의 약속을 지킨다.

해이룸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페이블은 오늘(29일)부터 한 달간 일본 오사카에서 콘서트 및 프로모션으로 팬들을 만난다.

앞서 페이블은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8일까지 총 11회의 일본 데뷔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으랏차’, ‘RUN RUN RUN’ 등 앨범 수록곡 무대부터 다양한 퍼포먼스까지 무대와 토크가 어우러진 풍성한 공연으로 현지 팬들을 매료시켰다.

그리고 페이블은 지난 4일 발표한 세 번째 싱글 ‘여행(Cloud 9)’ 국내 활동을 마무리하고, 오늘(29일)부터 오사카에서 컴백 기념 콘서트 개최와 각종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현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킬 계획이다.

페이블은 이번 콘서트에서 신곡 ‘여행(Cloud 9)’ 무대를 비롯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 특별한 이벤트로 페이블을 기다렸던 이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2020년 6월 ‘으랏차 (Burn it up)’로 데뷔한 페이블은 두 번째 싱글 ‘Run Run Run’에 이어 최근 신곡 ‘여행(Cloud 9)’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신곡 ‘여행(Cloud 9)’은 소중한 사람과의 설렘 가득한 여행을 표현한 ‘페이블 표 서머송’이다.

한편 페이블은 각종 공연 및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활약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