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개발공사 제주삼다수,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제주의 여름’을 선물한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5 14: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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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삼다수 마스터스 사전예약 홍보 등 붐업 본격화
▲ '제주의 선물 in 여주' 팝업스토어 포스터

[뉴스스텝] 대한민국 대표 생수 브랜드 제주삼다수가 오는 6월 7일부터 8일까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열리는 [제주의 선물 in 여주] 팝업스토어에 참여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알리는 고객 체험 행사를 펼친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이 공동 주최하는 본 행사는, 제주의 대표 특산품과 브랜드가 한 자리에 모여 제주 고유의 감성을 전달하는 자리다.

제주삼다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함은 물론, 오는 8월 개최 예정 골프대회 “제12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를 미리 알리고, 대회 참여 유도와 관심 확산을 위한 사전 붐업활동을 집중 전개한다.

홍보부스는 [제주삼다수와 즐기는 제주의 여름 – 한낮의 샷, 밤의 별빛! Nice on, Night on!]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된다.

골프 고관여층이 다수 방문하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특성을 고려해, 골프와 제주의 여름을 감성적으로 연결한 브랜드 경험 콘텐츠가 마련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제주삼다수 공식 SNS 팔로우 및 인증샷 이벤트 ▲배송앱 현장 가입 인증 이벤트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패키지 여행상품 사전 예약 프로모션이 포함된다.

특히,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관련 사전 예약 이벤트는 대회 관람과 제주 여행을 결합한 패키지로 구성돼, 고객의 체류 경험을 자연스럽게 브랜드와 연결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제주삼다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여름 시즌과 브랜드 캠페인을 연계해 고객에게 더욱 몰입도 높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단순한 생수를 넘어, ‘제주’라는 청정 감성과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8월 개최되는 제12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확대해, 브랜드 충성도 제고와 제주 방문 유인을 동시에 도모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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