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주형 노무사와 함께하는 2025년 거제시 무료 노무상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9 14:05:45
  • -
  • +
  • 인쇄
▲ 석주형 노무사와 함께하는 2025년 거제시 무료 노무상담

[뉴스스텝] 노동자의 권익 보호 및 권리 구제를 위해 거제시와 노무사석주형사무소(경남 거제시 사등면 거제대로 5513-6)가 두 팔을 걷어붙인다.

2025년 거제시의‘무료 노무상담실’은 석주형 노무사가 전담하여 시민들의 노무 고충을 위한 해결사로 나설 전망이다.

석주형 노무사는 훌륭한 인품과 전문성을 겸비한 거제 최고의 노무 전문가로 따뜻하고 깊이 있는 상담으로 올 한해 내담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거제시 무료 노무상담실은 열악한 노동환경에서 정당한 대우를 받지 못하는 노동자, 노동 법률 해석에 어려움을 겪는 영세사업자 외에도 노무 관련 문의사항이 있는 노동자면 어느 누구나 편하게 방문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상담은 1:1로 진행되며 임금체불, 근로계약, 퇴직금, 실업급여 등 원하는 분야에서 깊이 있는 상담이 가능하다.

상담을 원하는 시민은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수요일 14:00 부터17:00, 거제시청 일자리상담센터 상담실을 방문하면 별도의 신청 없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청 조선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진태 강원도지사, "전국에서 면적이 가장 넓은 홍천에 스마트 경로당 구축 기뻐"

[뉴스스텝]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는 10월 28일 오후 4시, 전국 최초로 조성된 홍천군 스마트 나들이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스마트 나들이 경로당은 기존의 스마트 경로당과 마찬가지로 스마트 건강관리 기기 등 다양한 스마트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으며, 화상시스템을 활용한 노래 및 운동 수업 등 다양한 여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나들이 개념이 추가되어 읍내로 나들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전북도회, 주택관리사 권익 향한 힘찬 도약…정기총회 개최

[뉴스스텝]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전북도회는 10월 28일 전주 아름다운컨벤션웨딩홀에서 ‘2025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 하원선 대한주택관리사협회장, 안근용 전북도회장을 비롯해 협회 임원 및 회원 등 250여 명이 참석해 지난 한 해의 성과를 돌아보고 내년도 사업 추진 방향을 함께 논의했다.총회에서는 온라인 전자투표를 통해 ‘2024년도 결산보고’와 ‘2026

구례군의회 유시문 의원,“지방의회법 제정 촉구 건의” 발의

[뉴스스텝] 구례군의회는 10월 27일 임시회를 열고 유시문 의원이 대표 발의한 ‘지방의회법 제정 촉구 건의안’을 제324회 구례군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채택했다고 밝혔다.이번 건의안에서는 지방의회법 제정 촉구 법안에 조직편성권과 예산편성권 등을 포함할 것을 강력히 요구하는 내용이 담겼다.현재 지방의회는 2021년 '지방자치법' 전부개정으로 인사권 독립과 정책지원 인력 제도가 도입되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