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제일고등학교 미용과 아시아아티스트 미페스티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3 14:05:37
  • -
  • +
  • 인쇄
미용경연대회 대거 수상
▲ 남원제일고등학교 미용과 아시아아티스트 미페스티벌

[뉴스스텝] 남원제일고등학교 미용과 학생들이 최근 열린 아시아아티스트 美미페스티벌 국제미용대회에서 금, 은, 동메달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전국의 미용인들과 중국 싱가폴 등 아시아 지역의 미용인들이 참여해 그들의 실력을 겨루는 자리로, 2,500여명이 참가해 경연을 하는 높은 경쟁률을 자랑했습니다.

특히 본 대회는 학생부와 일반인부의 구분이 없이 함께 경쟁하는 대회라 수상의 의미가 매우 큽니다.

남원제일고등학교는 그동안 미용 교육에 많은 투자를 해왔으며, 학생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습니다.

이번 대회에서의 성과는 그 노력의 결실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회에 참가한 최석재(19) 학생은 “그동안 열심히 연습한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미용인으로서의 꿈을 발전시키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최석재 학생은 이번 대회에서 창의적인 헤어스타일링과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금메달을 차지했습니다.

남원제일고등학교 미용과 담당 교사는 “학생들이 열심히 노력한 결과가 이렇게 좋은 성과로 이어져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학교는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성과는 단순히 개인의 영예를 넘어서 학교와 지역 사회에도 큰 자부심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13명의 학생이 모두 개인전으로 금메달5개, 은메달5개, 동메달1개, 장려상3개를 획득했습니다.

남원제일고등학교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발전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더 많은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도록 이끌 계획입니다.

남원제일고등학교 미용과 학생들은 이번 대회에서의 수상은 그들의 노력과 열정, 그리고 학교의 체계적인 지원이 만들어낸 결과물로, 앞으로도 이들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태백시, 2025-2026절기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실시

[뉴스스텝] 태백시는 올겨울 인플루엔자 유행에 대비해 중증으로 진행될 위험이 높은 어린이·임신부·65세 이상 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9월 22일부터 내년 4월 30일까지 예방접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태백시는 의료취약지역 특성을 고려해, 전국과 달리 65세 이상(1960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전체를 대상으로 연령 구간 구분 없이 10월 15일부터 무료 접종을 실시한다. 생후 6개월~13세 어린이 중

영암살이, 한 달간 살아보고 결정하세요

[뉴스스텝] 영암군이 이달 26일까지 두 지역 살아보기 체류형 정착 유도 프로그램 ‘영암살래? 영암살래!’ 참가자를 모집한다. 군서면 모정마을에 마련된 5세대 규모 단독주택에서 1달 동안 머물며 귀농귀촌을 실습하면서 영암에 정착하는 방법을 모색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영암군은 참가자들이 농촌 마을 속에서 이웃과 소통하며 지역 문화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프로그램에는 영암군 이외 지역

단양군 새내기 공무원, 선배에게 실무 직접 배워

[뉴스스텝] 충북 단양군은 지난 17일, 임용 1년 이내 새내기 공무원 34명을 대상으로 ‘2025년 단양 새내기의 슬기로운 공직생활 입문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은 새내기 공무원들이 빠르게 조직에 적응하고 실무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민원, 감사, 회계, 공문서 작성, 개인정보 보호 등 주요 업무 분야의 팀장이 직접 강의를 맡아 현장에서 겪는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해 실효성을 높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