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쌍용C&B와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5 14:05:46
  • -
  • +
  • 인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쌍용C&B(주)에 우수 물품 기부자 감사패 전달
▲ 쌍용C&B에게 우수 물품 기부자 감사패를 전달했다. 사진은 좌측부터 이희정 세종모금회 사무처장, 박상혁 세종모금회장, 방형식 쌍용C&B 생산본부장, 이현미 쌍용C&B 생산본부 관리팀장, 김은영 세종모금회 사업팀장이 감사패 전달식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스텝] “쌍용C&B와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7월 10일 14시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번암공단1길 16에 위치한 쌍용C&B(주)를 방문하여 ‘우수 물품 기부자 감사패’를 전달했다.

쌍용C&B(주)는 지난 2017년부터 자사 위생용품(기저귀, 화장지 등)을 기부해왔다.

지난 2017년 7월에는 약 4억 8천만원, 2021년 5월에는 약 3억 8천만원 상당의 기저귀를 기부했다. 뒤를 이어 2023년 3월에는 약 1억원 상당의 바디오일(등)13종을 기부했고, 최근 기부한 이력은 2024년 6월에 약 8천 9백만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2017년부터 8억 6천여만원 상당을 세종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하고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그 동안의 기부에 대한 감사로 쌍용C&B(주)를 우수 물품 기부자로 선정하고, ‘우수 물품 기부자 감사패’를 수여하게 됐다.

쌍용C&B(주) 방형식 본부장은 “자사의 제품이 세종시 시민들의 위생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물품 기부를 통한 따뜻한 사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쌍용C&B(주)는 베피스(BEFFYS) 기저귀를 출시한 이후,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유아용품(기저귀)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또한 국내 생산 ISO 9001 인증으로 품질관리 뿐만 아니라 국내외 인증기관 테스트를 거친 제품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수소방서,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선정

[뉴스스텝] 여수소방서(서장 서승호)는 여수국가산업단지 내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이 소방청이 주관한 제2회 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소방청장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두번째로 개최된 ‘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정부 기관 중심으로 추진되던 규제 중심 안전관리 체계를 전환해 민간 사업장의 자발적인 안전관리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산업현장 전반에 전하는 취지로 마

해운대구, 반여강변나들목 보행통로 밝고 쾌적하게 개선

[뉴스스텝] “반여강변나들목이 밝고 쾌적하게 변모했어요.”해운대구(구청장 김성수)는 반여4동 주민들의 주요 보행통로인 세월교 하부 반여강변나들목(33m) 내외부를 쾌적하게 개선했다.반여강변나들목은 지역 생활권의 중요한 관문이자 많은 주민이 이용하는 보행통로임에도 낡고 어두워 개선 요구가 꾸준히 제기돼 왔다.구는 내부에 라인 조명을 설치해 밝고 개방감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밤에도 주민들이 안심하고 걸을 수

남양주시의회,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 참석

[뉴스스텝] 남양주시의회는 9일 다산동 다이닝몽드에서 열린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에 참석해 남양주시 소상공인들을 격려했다.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가 주최‧주관한 이날 행사는 이진환 운영위원장, 정현미 자치행정위원회 부위원장, 원주영 의원 및 주광덕 남양주시장, 도의원,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이희문 회장 및 회원, 상인, 상인회 매니저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사 △내빈소개 및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