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자원봉사센터, 안성시골프협회와 온기나눔 전달식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14:15:13
  • -
  • +
  • 인쇄
▲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안성시골프협회와 온기나눔 전달식 진행

[뉴스스텝]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한가위를 앞두고 안성시골프협회와 온기나눔 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온기나눔은 안성시골프협회가 개최한 제25회 안성시장배 시민골프대회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으로 마련된 안성쌀 10kg 50포를 전달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안성시골프협회는 제1회 안성시장배 시민골프대회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꾸준히 지역사회 내의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에 깊은 귀감이 되고 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전달받은 안성쌀을 관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가정에 배분하여 도움이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동성 센터장은 “2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변함없이 이웃사랑을 실천해 온 안성시골프협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따뜻한 마음으로 보내주신 안성쌀은 모두가 행복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윤성환 안성시골프협회장은 “안성시장배 시민골프대회를 통해 모인 안성 시민들의 따뜻한 마음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우리 협회의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화답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이번 후원 물품 배분 외에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연계하며 지역사회 공동체 의식을 높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