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간 초월 러브 서스펜스 '메이크 어 걸', 압도적 비주얼의 메인 예고편 및 보도스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7 14:10:04
  • -
  • +
  • 인쇄
▲ 메이크 어 걸

[뉴스스텝] 9월 10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은 '메이크 어 걸'이 메인 예고편과 보도 스틸을 공개하며 풀3D CG 애니메이션의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했다.[수입/배급 : ㈜바이포엠스튜디오 | 감독 : 야스다 겐쇼 | 출연 : 타네자키 아츠미, 호리에 슌, 마스다 토시키, 아마미야 소라 외]

시공간에 갇힌 여자친구 '제로호'를 세상 밖으로 구하기 위한 천재 소년 '아키라'의 운명을 건 어드벤처 로맨스 '메이크 어 걸'이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번 예고편은 시공간의 틈에 갇혀버린 ‘제로호’를 구하기 위해 분투하는 ‘아키라’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천재 소년 ‘아키라’와 만들어진 여자친구 ‘제로호’가 다양한 장소를 오가는 모습을 통해 독창적이고 화려한 영상미를 선보였다.

압도적인 풀 3D CG 비주얼과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어우러져 관객들로 하여금 ‘아키라’가 과연 시공간에 갇힌 ‘제로호’를 구할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예고편 속 드러난 “그녀는 설계된 여자친구”, “시공간을 넘어 너에게로 갈게”라는 문구를 통해 영화가 던지는 매혹적인 질문과 드라마틱한 서사를 응축해 전하며, 작품의 매력을 강렬하게 각인시킨다.

특히 달달한 로맨스와 화끈한 액션 장르를 넘나드는 연출은 영화가 선사할 러브 서스펜스의 재미를 미리 엿보게 한다.

함께 공개된 보도 스틸에서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천재 소년 '아키라'와 만들어진 여자친구 '제로호' 뿐만 아니라, 붉은 머리가 매력적인 ‘아키라’의 학급 친구 '아카네'와 ‘제로호’를 신기하게 쳐다보는 대학원생 '에리'등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해 극을 풍성하게 채운다.

이들의 관계와 대립, 협력의 순간들이 포착된 스틸은 극의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고조시킨다.

교실에서의 따뜻한 일상, SF적 긴장감이 감도는 실험실, 그리고 도시의 밤거리를 배경으로 한 장면들이 어우러지며 영화가 지닌 거대한 스케일을 고스란히 전한다.

한편, '메이크 어 걸'은 시공간에 갇힌 여자친구 '제로호'를 세상 밖으로 구하기 위한 천재 소년 '아키라'의 운명을 건 어드벤처 로맨스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 600만 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화제의 크리에이터 야스다 겐쇼 감독의 첫 장편이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힘이 있는 작품으로, 굉장한 자극을 받았다”고 극찬해 화제가 된 이 작품은, 전편 풀 3D CG 제작을 통해 구현되어 화려한 비주얼을 보여준다.

인기 TV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 [스파이 패밀리]로 사랑받아 온 타네자키 아츠미와 인기 게임 ‘원신’, ‘엘소드’ 등에서 활약한 호리에 슌이 각각 주인공 성우로 참여해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었으며 '주술회전' 오프닝으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EVE가 테마 송에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독창적인 스토리와 압도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진 메인 예고편과 보도 스틸을 공개한 영화 '메이크 어 걸'은 오는 9월 10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경기도자박물관과 함께하는 가족 체험 프로그램 '우리가족 모빌만들기'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경기문화재단 경기도어린이박물관(관장 박균수)은 겨울방학을 맞아 한국도자재단 경기도자박물관(관장 강명호)과 협력하여 가족 체험 프로그램 '우리가족 모빌만들기'를 운영한다. 본 프로그램은 두 기관이 협력을 통해 기획한 연계 교육으로, 가족의 ‘띠’를 주제로 찰흙을 활용한 모빌 제작과 몸놀이를 함께 경험하며, 모든 활동을 가족이 협력해 참여하도록 구성한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해

울산문화예술회관, 2026년도 아트 클래스 운영 계획 확정

[뉴스스텝] 울산문화예술회관이 시민들의 문화 향유 확대와 건강한 여가생활 지원을 위해 2026년도 아트 클래스 연간 운영계획을 확정했다.2026년도 아트 클래스는 실기·이론·체험·스페셜 등 4개 분야, 총 25개 과목으로 운영된다.연령과 수준에 관계없이 다양한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매년 높은 관심을 받아온 정기수강 ‘음악·예술 실기’ 과정은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된다

울산시농업기술센터, 2026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 실시

[뉴스스텝] 울산시농업기술센터는 오는 1월 13일부터 30일까지 ‘2026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2026년 새해를 맞아 그동안 농업인들이 영농 현장에서 겪었던 어려움을 해소하고 정부의 새로운 농업정책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농업인 등 1,000명이 참여하며 농업기술센터와 각 지역 농협에서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교육은 벼․밭작물 한우 배 사과 단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