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들의 영업비밀] '충격 실화' 남편의 불륜 상대가 남자? "결혼 후 性 정체성 알게 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4 14:10:21
  • -
  • +
  • 인쇄
▲ (사진 제공 =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뉴스스텝]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40년 전 헤어진 의뢰인의 친딸을 찾기 위해 시청자들의 관심과 제보를 당부했다. 일일 탐정으로 함께한 前 JTBC 아나운서 강지영은 남편의 불륜 상대가 남자였다는 충격 실화에 "인류애를 상실할 것 같다"라며 경악했다.

23일 방송된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속 '탐정 24시'에서는 40년 전 큰아버지에게 입양 보낸 친딸을 찾아달라는 의뢰가 안타까움 속에 마무리됐다. 의뢰인은 과거 연인과 동거 중 임신을 하게 됐지만 남자는 결혼을 앞두고 갈등 끝에 집을 나가버렸다.

의뢰인은 아이를 지키기 위해 혼자 출산을 했지만, 당시 사회적인 시선 때문에 출생 신고도 하지 못했다.

결국 생활고에 시달리던 의뢰인은 자식이 없던 과거 연인의 형, 즉 아이 큰아버지에게 딸을 입양 보냈다. 의뢰인은 "평생을 죄인으로 살았다"고 털어놓으며 이제라도 딸을 찾고 싶다고 호소했다.

사건을 맡은 부자 탐정단은 수소문 끝에 딸의 생부와 직접 대면했다. 그런데 딸의 사진을 보여주자 생부는 "누군데요, 이게? 전혀 모르겠는데..."라며 기억하지 못했다. 얼마 뒤 당시 일을 기억해 낸 생부는 "진짜 내 딸인지 알 수가 없었다"라며 회피하는 대답을 했다.

그리고 아이를 마지막으로 데리고 있었다는 생부의 셋째 형수는 "아무도 키운다는 사람이 없어 파출소에 맡겼고, 나머지는 모른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이에 '탐정들의 영업비밀' 스튜디오는 "아무리 그래도 혈육인데..."라며 분노에 휩싸였다.

또 생부는 "아이가 혹이 될 수 있으니 동생의 앞날을 위해 형제들이 그렇게 한 것"이라고 전해 아쉬움을 더했다. 부자 탐정단은 당시 생부의 셋째 형이 살던 곳 근처 파출소, 관내 보육원, 서울시청에 문의했지만 의뢰인 딸의 행방을 찾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탐정 실화극 '사건 수첩'에서는 "남편이 제 베프랑 저희 집에서 바람을 피우는 것 같다"라며 한 여성이 탐정단을 찾아왔다. 집 누수를 핑계로 두 달째 자신의 집에 신세를 지고 있는 절친과 남편의 사이가 수상하다는 것이었다.

의뢰인은 어느 날 술에 취해 거실 소파에서 껴안고 잠들어있는 두 사람의 모습을 목격했다고도 했다.

그리고 친구가 사는 아파트를 탐문한 결과 두 달 동안 누수 공사를 한 세대는 없었던 것으로 밝혀지며, 그녀가 거짓말을 하면서 주인공의 집에 머물고 있다는 사실이 명확해졌다.

그런데 두 사람의 행적을 쫓던 탐정단은 주인공의 친구가 남편을 집착적으로 쫓아다니는 기묘한 광경을 목격했다.

알고 보니 주인공의 남편은 동성들과 불륜을 즐기고 있었고, 친구는 모든 사실을 알고 있었다. 친구가 이를 막기 위해 주인공의 남편을 쫓아다니다가 아예 집으로 들어와 같이 살게 된 것이었다.

모든 게 들통나자 남편은 "그래 맞아, 나 남자도 좋아해. 결혼 후에 남자가 더 좋다는 걸 알게 됐어"라며 커밍아웃을 했다. 그러면서 그는 "그래도 여자랑 바람 피우는 것보다 낫잖아?"라며 뻔뻔한 태도를 보여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주인공이 남편의 성 정체성을 알게 될까 봐 노심초사했던 친구의 감정 또한 '우정'이 아닌 '사랑'으로 밝혀졌다.

데프콘은 "역대급으로 혼란 가득한 이야기였다"라며 혀를 내둘렀고, 일일 탐정 강지영은 "이런 일이 실제로 일어난다니 인류애가 사라졌다"라며 기막힌 심경을 감추지 못했다.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7억 2,500만 원 부과

[뉴스스텝] 제주시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10만 332건, 총 17억 2,500만 원을 부과·고지했다.등록면허세는 과세기준일 1월 1일 현재 각종 인·허가를 받아 면허를 보유한 자에게 부과되는 지방세로 종류별 제1종부터 제5종까지 구분해 세액을 적용·부과한다.납부 기한은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납세자는 ARS, 위택스, 지로에서 조회·납부할 수 있으며, 은행·우체국의 현금자동지

“새해 첫 단정함을 선물합니다”

[뉴스스텝] 강진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오정숙, 민간위원장 정항채)가 새해를 맞아 지난 9일 공공미용실 ‘작천살롱’ 4회차 운영을 완료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이번 4회차는 이동이 불편해 그동안 이용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됐다. 실제로 면사무소까지 이동이 쉽지 않아 그동안 이용에 어려움을 겪던 어르신들을 위해 택시를 통한 이동서비

양평군, '건강 씽씽 경로당' 운영으로 어르신 농한기 활력 제공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5일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고, 농한기 신체 활동량 감소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 씽씽 경로당’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통합적인 건강증진 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건강 씽씽 경로당’은 보건소가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건강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 접근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