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와 오빠들' 조준영, 존재 자체가 유죄! "A부터 Z까지 다 갖췄다" 이런 오빠 또 없습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5 14:10:13
  • -
  • +
  • 인쇄
▲ 사진 제공 : MBC

[뉴스스텝] 조준영이 워너비 복학생 차지원 역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오는 4월 4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연출 김지훈, 극본 성소은, 이슬, 제작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은 흑역사로 남아버린 첫 연애 이후, 갑자기 다가온 매력적인 남자들과 엮이게 된 바니의 남친 찾기 로맨스 작품. 누적 1억 7천만 조회수를 기록한 동명의 카카오웹툰이 원작이다.

극 중 조준영은 예인대학교 조소과 대표 차지원 역을 맡는다. 조각상 같은 눈부신 외모와 다정다감한 성격, 조소과 전공생다운 출중한 실력을 비롯해 재벌 3세라는 배경까지 모든 걸 가진 꿈속 왕자님 재질의 워너비 복학생.

비주얼부터 재력, 지성, 성격 등 없는 거 빼고 다 갖춘 캐릭터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한다.

차지원은 복학 첫날부터 조소과를 대표하는 학생으로 자리매김하지만 예외는 있는 법.

예인대학교 내에서는 차지원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뜨거운 스타성을 가졌으나 그의 존재를 미처 알지 못했던 바니(노정의 분)가 깜찍하고도 발칙한 실수를 저지른다. 이에 과연 차지원을 당황하게 만든 일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팝콘 같은 벚꽃이 흩날리는 공원을 배경으로 다정한 미소를 지으며 설렘을 유발하는 차지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훤칠한 키를 돋보이게 하는 캠퍼스룩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차지원 캐릭터와의 만남을 더욱 손꼽아 기다리게 하고 있다.

이처럼 차지원으로 분한 조준영의 변신이 궁금해지는 가운데 조준영은 ‘바니와 오빠들’을 선택한 이유로 “웹툰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라 드라마 제작 소식을 듣고 저 역시도 기대를 많이 했다”며 “풋풋한 매력의 캠퍼스물이고, 처음부터 눈길이 갔던 ‘원’이라는 캐릭터를 꼭 연기하고 싶었다”는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이어 차지원 캐릭터에 대해 “처음에는 다정하고 빈틈없이 완벽한 인물인 줄로만 알았다”며 “허당 같은 귀여운 모습도 있고, ‘바니’를 위해서라면 앞뒤 재지 않고 나서는 박력 있는 모습도 가진, 반전 매력의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그런 만큼 스타일링이나 애티튜드에도 신경을 기울였다고. 또한 “남다른 배경을 가진 인물이라서 어떤 행동을 하던 여유를 잃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했다”며 애정을 표했다.

끝으로 조준영은 “첫 방송이 시작되면 2025년 새 학기를 시작한지 얼마 안 된 시기”라며 “설레는 마음을 안고 풋풋한데 비주얼까지 갖춘 ‘바니와 오빠들’을 시청하면서 새 학기를 달려 보시면 어떨까요”라며 시청을 독려해 첫 방송을 기대케 하고 있다.

올 봄 차지원 역으로 분해 캠퍼스에 설렘을 불어넣을 조준영을 만날 수 있는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은 4월 4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북도의회, 정숙경 신임 도의원 환영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의회는 1월 12일 의장 접견실에서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에 따라 새로 임기를 시작한 정숙경 도의원을 맞이하는 환영식을 개최했다.이번 환영식은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 절차가 완료됨에 따라 마련된 자리로, 박성만 의장을 비롯해 최병준 부의장, 박규탁 수석대변인, 김대진 대변인과 의회사무처 간부공무원 등이 참석해 정 의원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했다.정숙경 도의원은 동국대학교 국사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문승우 의장, 행감 실효성 강화 위한 법 제개정 촉구 ‘눈길’

[뉴스스텝] 문승우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의장(군산4)은 12일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에서 열린 2026년 제1차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 참석해 “지방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 관련 처벌 규정을 대폭 강화할 것”을 촉구했다.문 의장은 이날 ‘지방자치법’의 행정사무감사ㆍ조사에서 정당한 이유 없는 서류제출 요구 거절 또는 불출석, 선서 또는 증언거부에 대한 처리 규정을 ‘국회증언감정법’상 국정감사와 비교하며

화순군,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납부 안내

[뉴스스텝] 화순군은 1월 31일까지 자동차세를 연납하면 연세액의 약 4.5%를 할인받을 수 있는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자동차세 연납 제도는 매년 6월과 12월에 부과되는 자동차세를 한 번에 납부하면 세액의 일부를 공제해 주는 제도이다.연납 신청 및 납부는 연 4회(1월, 3월, 6월, 9월) 가능하며, 신청 시기별 공제율은 1월 4.5% 3월 3.7% 6월 2.5% 9월 1.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