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재 아나운서, BIAF2024 개막식 사회자 선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5 14:15:03
  • -
  • +
  • 인쇄
▲ 개막식 사회자 배성재 아나운서

[뉴스스텝] 제26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4)이 10월 25일 개최하는 개막식 사회자로 배성재 아나운서를 선정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2020 도쿄 올림픽, 2024 파리 올림픽 등 굵직한 경기들의 스포츠 중계를 담당했고, S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배성재의 텐',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세계관의 확장', 채널A '영웅을 기억하는 나라 코끼리 사진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프리랜서 아나운서 섭외 1순위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9년째 BIAF 개막식 사회를 맡게 되어 영광스럽다. 매년 개막식 사회를 진행해 오고 있지만 이번 연도는 더욱 긴장되는 느낌을 받고 있다.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개막식을 이끌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K-애니메이션의 위상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 BIAF2024는 10월 25일부터 29일까지 부천시 일대에서 5일간 열린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횡성군 국립축산과학원 “제1회 스마트 축산농장 기록관리 경연대회”(케이(K)-축사로 어워드) 횡성군 최우수상 수상 !!

[뉴스스텝] 횡성군농업기술센터는 지난 11일 농촌진흥청에서 열린‘제1회 스마트축산농장 기록관리 경연대회: 케이(K)-축사로 어워드’에서 우천면 하대리 청년 횡성한우경영인 김근배(덕인농원 대표 및 횡성한우 승계농연구회 부회장)가 본선에 진출한 10개 팀 가운데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스마트 축산농장 기록관리 경연대회’는 농촌진흥청 국립축산과학원, 축산물품질평가원, (사)한국종축개량협회, 한국식품안전관

영월어린이집연합회, 영월군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뉴스스텝] 2025년 9월 12일 영월어린이집연합회에서 영월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장학금으로 쓰이길 바란다며 일백만 원을 재단법인 영월장학회에 기탁했다.

인천시, ‘아이플러스(i+) 집 드림’ 1.0 대출 이자 지원 신청자 모집 시작

[뉴스스텝] 인천광역시가 저출생 및 인구 감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추진 중인‘아이플러스(i+) 집 드림’ 사업의‘1.0 대출’이자 지원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시는 지난 9월 8일 2025년 이후 출생한 자녀가 있는 신생아 가구를 대상으로 한 ‘아이플러스(i+) 집 드림(1.0대출)’사업 신청자 모집 공고를 발표하며, 주거 안정과 육아 환경 개선을 위한 정책 실행에 본격 착수했다.이 사업은 2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