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전근화, 흥행 웹툰 ‘궁궐의 맹수’ OST ‘죽겠어’ 오늘(6일) 전격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6 14:00:29
  • -
  • +
  • 인쇄
▲ [사진 제공: 디스튜디오]

[뉴스스텝] 가수 전근화가 감미로운 보이스로 겨울을 녹인다.

오늘(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근화가 참여한 웹툰 ‘궁궐의 맹수’ OST ‘죽겠어’가 발매된다.

‘죽겠어’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계속 끌리는 마음을 로맨틱하게 표현한 곡으로, ‘죽겠어 칠칠 대며 걷는 모습마저도/입가에 묻은 초콜릿마저도/왜 자꾸 귀여워 보여 oh babe/도대체 나 어떻게 된 거야’와 같이 사랑에 푹 빠져버린 한 사람의 모습을 그린 가사가 설렘을 선사한다.

이번 곡은 인기 OST 프로듀싱을 책임지고 있는 대세 작곡가 KINGMAKER(킹메이커), 필승불패W, Giyu(ReFleCtioN), 이하영(ReFleCtioN)이 의기투합해 전근화의 부드러운 보컬과 안성맞춤인 곡으로 탄생시켰다.

전근화 특유의 포근하고 달콤한 음색과 섬세한 곡 해석력이 더해져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근화는 2005년 싱글 앨범 ‘Happy My Star(해피 마이 스타)’로 가요계 데뷔한 후 전근화만의 감성이 담긴 음악과 ‘환상의 커플’, ‘신사의 품격’, ‘미남이시네요’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바, 이번 OST를 향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궁궐의 맹수’는 신의 배려와 용의 호의로 세워진 나라 속 인간의 욕심과 용의 저주로 얼룩진 능력, 예언에서 시작된 예정돼 있던 전쟁을 그린 웹툰.

한편 전근화가 참여한 웹툰 ‘궁궐의 맹수’ OST ‘죽겠어’는 오늘(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감일퍼스트태권도,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라면트리” 라면 117개 전달

[뉴스스텝] 감일퍼스트태권도장(관장 이양성)은 지난 12월 26일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사회복지법인 휴먼복지회 운영)에 ‘사랑의 라면트리’ 라면 117개를 전달했다. 이날 후원된 라면은 태권도장 관장을 비롯한 관원들이 소외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사랑의 라면트리’를 통해 관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것으로 관내 식생활 지원이 필요한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감일퍼스트태권도 이양성 관장은 “매년 관원들

시립푸른솔어린이집,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에 플리마켓 수익금 기부

[뉴스스텝]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사회복지법인 휴먼복지회 운영)에서 시립푸른솔어린이집과 함께 지난 12월 26일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시립푸른솔어린이집에서 개원 2주년 기념행사로 플리마켓을 진행해 얻은 수익금으로, 600,500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시립푸른솔어린이집 황인희 원장은 “개원 2주년 기념행사로서 작년에 이어 감일제일풍경채아파트 입주민들과 원아들이 직접 참여한 플리

하남시 미사2동 한국체대중앙태권도 원생들, 미사2동에 라면 500개 기부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뉴스스텝] 하남시 미사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2월 30일, 망월동에 소재한 한국체대중앙태권도(관장 이현석) 원생들이 정성껏 모은 라면 500개를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한국체대중앙태권도는 매년 미사2동에 라면 기부를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기부는 아이들이 나눔의 의미를 배우고 실천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마련한 것으로, 원생 한 명 한 명이 라면을 하나씩 준비해 모은 물품이라는 점에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