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 ‘지리산’ 등 출연한 실력파 신예 이태경, 백일섭-고주원 소속사 네모이엔티와 전속 계약 체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3-14 14:10:08
  • -
  • +
  • 인쇄
▲ 배우 이태경

[뉴스스텝] 영화 ‘죄 많은 소녀’, ‘평평남녀’, ‘고속도로 가족’ 등 에 출연하며 실력파 신예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이태경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네모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14일 네모이엔티 측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연기 경험을 쌓아온 신예 이태경이 네모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한 식구가 됐다. 앞으로 네모이엔티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배우로 성장해나갈 이태경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시청자에게도 익숙한 얼굴인 이태경은 그동안 tvN '군검사 도베르만', '지리산', JTBC '이태원클라쓰', KBS '경찰수업'과 영화 ‘고속도로 가족’, ‘죄 많은 소녀' 등에 출연하며 입지를 넓혀왔다.

이날 이태경은 소속사를 통해 “한가족이 된 네모이엔티와의 인연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의 활동도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 배우 이태경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배우 이태경은 지난 2019년 ‘영화로운 나날’, ‘파도치는 땅’ 등 다수의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이후 영화 ‘평평남녀’, ‘경주의 진실’, ‘죄 많은 소녀’ 등의 작품을 비롯해 인기 드라마에 이름을 올리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왔으며, 특히 지난해 개봉한 영화 ‘픽션들’에서는 불안에 머무르려는 인물 은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충무로의 떠오르는 배우로 주목을 받았다.

이번에 이태경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네모이엔티는 배우 백일섭, 고주원, 정예서 등이 소속돼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영화, 드라마를 비롯해 주요 뉴미디어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전문 인력이 대거 포진해 있는 신생 엔터사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토대로 소속 아티스트들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교육지원청, 김포경찰서와 학교폭력예방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협의회 실시

[뉴스스텝]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은 9월 10일 오후 2시, 김포교육지원청 2층 이음홀에서 김포경찰서와 2025년 하반기 학교폭력예방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유관기관 협의회를 실시했다. 이날 협의회에는 김포교육지원청 교육과장 및 생활교육팀 업무 담당 장학사, 김포경찰서 여성청소년 계장 및 학교전담경찰관(SPO)가 참석하여 하반기 학교폭력 예방활동 활성화 및 교육활동 보호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학교전담경찰

전남도, 문화·청년 교류로 하나되는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

[뉴스스텝] 전라남도와 경상북도는 10일 목포 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영호남이 함께하는 Real Korea!’라는 슬로건 아래 2025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을 개최했다.영호남 상생협력 화합대축전은 국민 대통합이라는 기치 아래 전남도와 경북도가 의기투합해 문화예술을 매개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며 상생과 협력의 새로운 지방시대를 열어가고자 2022년부터 매년 순차 개최하고 있다.이번 영호남 상생협력 화합

경기도의회 조희선 의원, 실효성 없는 정책에 30억… 도민 신뢰 저해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조희선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9월 10일 열린 제386회 임시회 2025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 편성안 심사에서 ‘청년문화예술패스 사업’의 실효성과 예산 적정성에 대해 강하게 문제를 제기했다.조 의원은 “도민의 문화 접근성 향상이라는 사업 취지는 공감하지만, 현재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유사한 지원을 전국적으로 시행하고 있어, 경기도의 별도 사업이 중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