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최윤덕도서관, 도서관으로 체크인! 책과 함께 겨울나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9 14:05:16
  • -
  • +
  • 인쇄
최윤덕도서관에서 가족과 함께 따뜻한 겨울 보내요!
▲ 안내문

[뉴스스텝] 창원특례시 최윤덕도서관(과장 오미숙)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도서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방학 때마다 운영되어 많은 초등학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도서관으로 체크인’ 행사는 초등학생 본인이 책을 대출할 때마다 받는 스탬프를 모아 5일, 10일, 20일, 30일차 4번에 걸쳐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마술과 버블공연, 레이저쇼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드림쇼’ 공연도 12월 23(토) 오후 2시에 개최된다. 공연은 25가족 선착순 모집으로 최윤덕도서관 누리집에서 12월 11일 오전 10시부터 사전 신청하여 참석 가능하다.

‘원목 다용도 꽂이 만들기’, ‘클레이 무드등 만들기’ 등의 가족체험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가족 체험행사는 최윤덕도서관 누리집에서 각각 12월 12일, 12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사전 신청하여 참석 가능하다.

이 밖에도 내가 좋아하는 겨울 간식을 그림으로 그려 제출하면 소정의 선물을 나눠주는 ‘내가 좋아하는 겨울 간식 그리기’, 나를 표현하는 다양한 글과 그림으로 뱃지를 만들어보는 ‘나만의 뱃지 만들기’ 등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도 진행되며, 장애공감 도서 및 독서보조기기 전시, 창원지역예술가 작품전시, 문화강좌 수강생 작품전시도 열린다.

오미숙 의창도서관과장은 “추운 겨울 따뜻한 도서관에서 가족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토부·노동부 장관, 두 번째 공공 발주 건설공사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

[뉴스스텝] 국토교통부와 고용노동부는 12월 24일 오후 두 부처 장관이 함께 한국토지주택공사(LH) 공공분양주택 신축 공사 현장(서울 동작구)을 찾아 불법하도급 합동 점검을 실시했다. 국토부와 노동부는 대통령 지시에 따라 지난 8월~9월 1,814개 건설현장에 대한 불법하도급 강력단속을 실시한 바 있으며, 그 과정에서 9월 18일 두 부처 장관이 직접 건설현장에서 불법하도급 점검을 실시한 데 이어, 이번

영광군의회, 연말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따뜻한 온정 나눔 실천”

[뉴스스텝] 영광군의회는 24일, 연말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입소자들과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위문은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강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은 관내 장애인 복지시설인 보배로운집(군서면)과 해뜨는집(홍농읍)을 차례로 방문했다. 의원들은 미리 준비한 위문품을

신안군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 총 5천만 원 장학기금 기탁..“지역업체의 모범적인 선행, 산타 같은 나눔”

[뉴스스텝]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대표 주정호)이 24일 신안군장학재단(이사장 김대인)에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기금 3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으로 형제수산영업조합법인은 2022년, 2023년에 2천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누적 장학기금을 5천만 원을 전달하게 됐다.김대인 이사장은 “오늘 산타처럼 형제수산영어조합법인이 전달해 준 장학기금은 우리 신안군 학생들에게 성탄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