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봄바람 따라 찾아온 4월 ‘청년톡톡’ 프로그램 신청하세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5 14:10:17
  • -
  • +
  • 인쇄
▲ 봄바람 따라 찾아온 4월 ‘청년톡톡’ 프로그램 신청하세요!

[뉴스스텝] 안성시청년문화공간 ‘청년톡톡’이 봄을 맞이하여 풍성한 4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청년 참여자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3월 14일 10:00시부터 3월 28일까지 2주간이며 프로그램 참여자는 3월 29일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안성시 생활권을 둔 19세~39세 청년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능하며, 안성청년포털에서 희망하는 강좌를 신청하면 된다.

안성시청년문화공간 ‘청년톡톡’의 프로그램은 청년들의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청년들의 니즈에 맞춰 구성됐으며 특히 이번 4월 프로그램은봄맞이 요리·커피, 향수 만들기 등 인기 강좌를 비롯해, “보이스 트레이닝”, 자기PR 이미지메이킹, 노무 상식 클래스를 개설했다.

안성시 청년문화공간 ‘청년톡톡’의 프로그램은 매회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청년층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산진구, 서면1번가 패션쇼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부산진구는 지난 29일 ‘2024년 동네상권발전소 지원사업’ 컨소시엄 업체인 어번데일벤처스(대표 권혁태)가 주관한 ‘서면1번가 패션쇼’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이번 패션쇼에는 브랜드 설리화, POUM & SANGMIN과 10주간 교육 과정을 거친 시니어 모델들이 참여하고 밴드 2Z가 분위기를 돋웠다.또한 패션쇼가 ‘서면 빛 축제’구간에서 개최되어 패션과 빛, 음악이 어우러져 관람객들의 이

오세훈 시장, '제74회 서울특별시 문화상' 시상식 참석

[뉴스스텝] 오세훈 서울시장은 1일 14시, 서울시청 다목적홀(8층)에서 개최된 ‘제74회 서울특별시 문화상’ 시상식에 참석해 서울시 문화예술 진흥에 공헌한 12개 부문 수상자에게 상패를 수여하고 한국문화의 세계화에 기여한 우수 문화예술인을 응원했다. 서울특별시 문화상은 1948년 제정된 이래 올해 수상자까지 총 765명의 공로자에게 수여해 온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상이다. 올해 문화상은 10개 분야 ▴

부천 원미춘의 교육복지네트워크 『어울림 음악회』공연 성황

[뉴스스텝] 9개의 기관이 함께하는 원미춘의 교육복지네트워크는 지난 11월 29일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약 500여명의 아동, 청소년과 가족, 내빈들이 모여 ‘어울림 음악회’를 진행했다. ‘어울림 음악회’는 원미춘의 교육복지네트워크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복지관, 학교, 지역아동센터 등 9개 기관에 소속된 아동, 청소년들이 각 기관에서 배운 음악교육 성과와 우수성을 알리는 무대이다. 기관별 음악으로는 난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