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가남읍,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꽃달아드리기 행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9 14:11:02
  • -
  • +
  • 인쇄
카네이션으로 감사의 마음 전달
▲ 여주시 가남읍,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꽃달아드리기 행사

[뉴스스텝] 가남읍에서는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관내 노인일자리 사업에 참여자 22명에게 카네이션과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가남읍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여름 안전용품 및 작은 정성을 담은 선물을 전달하며 어버이 은혜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노인일자리 참여한 어르신들은 “어버이날 카네이션을 달아주는 읍직원들의 정성이 기쁘고 노인일자리 사업에 참여하면서 일상이 하루 하루 보람되며 더욱 활기차게 생활 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복환 가남읍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준비한 카네이션과 작은 선물로 어르신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고, 어르신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성주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 미래 인재 성장 이끄는 수료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은 11월 25일 15시 30분에 성주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2025학년도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초등수학반, 초등융합반, 중등융합반 영재학생 32명의 수료식을 성주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번 수료식은 1년 동안 지속된 영재교육 활동을 마무리하고, 학생들의 성장을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성주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은 지난 4월에 개강해 이달까지 매주 수요

광주시, ‘2025년 광주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광주시는 25일 광주시문화예술의전당에서 자원봉사자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광주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함께 걸어온 오늘, 이어갈 우리’를 주제로 열린 이번 기념식은 올 한 해 지역 곳곳에서 헌신적으로 활동한 40여 명의 자원봉사자에 대한 표창 수여로 문을 열었다. 이어 처음으로 마련된 광주시자원봉사센터의 비전·미션 선포식, 자원봉사자를 위한 특별공연, 자원봉

경기도의회 명재성 의원, “국비가 50~60%까지 지원되는데... 도비 매칭 ‘0원’”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명재성 의원(더불어민주당, 고양5)은 11월 24일 도시주택실 예산심의에서 “국비가 확보된 사업임에도 도비가 전혀 매칭되지 않아 사업이 중단될 위기에 처했다”며 강력하게 문제를 제기했다.명재성 의원은 “도의원이 된 이후 국비 매칭 사업에 도비를 반영하지 않은 사례는 처음 본다”고 말하며, 경기도의 예산 편성 기조와 현장의 실제 사업 필요성이 완전히 어긋났다고 지적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