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24일 ‘쇼! 음악중심’ 출격! 새 싱글 ‘또또’ 무대 최초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2 14:15:11
  • -
  • +
  • 인쇄
▲ [사진=초이크리에이티브랩]

[뉴스스텝] ‘K트롯 여신’ 김소연이 ‘쇼! 음악중심’에 출격한다.

김소연은 오는 24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앨범 ‘또또’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소연의 새 싱글 ‘또또’는 사랑스러운 반려견 또또를 향한 무한한 애정을 담은 세미 트로트 곡이다.

장난스러운 강아지의 모습과 따스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주인의 마음을 신나는 멜로디에 담아내 김소연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김소연이 트로트 장르로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눈길을 끈다. 10~20대부터 중장년까지 폭넓은 팬층을 가진 김소연은 깜찍하고 발랄한 신곡 ‘또또’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또’로 컴백하는 김소연의 무대는 어떨지, ‘쇼! 음악중심’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또또’ 무대에 팬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K트롯 여신’ 김소연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또또’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김혜경 여사, 재일 한국계 예술인 간담회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과 일본을 방문 중인 김혜경 여사는 13일 일본 나라현에서 재일 한국계 예술인들과 간담회를 갖고, 문화와 예술을 매개로 한 한일 간 교류의 의미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이번 간담회는 일본에서 태어나 자라며 각자의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계 예술인들을 격려하고, 양국을 잇는 문화 교류의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김 여사는 예술인들을 위해 전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