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규 브랜드 슬로건 결선 투표, 30일의 대장정 시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2-14 14:10:12
  • -
  • +
  • 인쇄
지난 1월 실시한 선호도 조사 1,2위 슬로건을 대상으로 결선 투표시작
▲ 서울 신규 브랜드 슬로건 결선 투표, 30일의 대장정 시작

[뉴스스텝] 서울시가 지난 1월 실시한 신규 브랜드 슬로건 선호도 조사 1,2위 슬로건을 대상으로 최종 결선 투표를 시작한다.

지난 조사 결과 전체 1위는 Seoul, my soul(37.3%), 2위는 Seoul for you(34.9%)로, 최종 9,641표 차이(총 투표 수의 2.4%)였으며, 내국인은 Seoul for you, 외국인은 Seoul, my soul을 각각 1위로 선택하여 최종 결선 투표를 실시하기로 했다.

결선투표는 2023년 2월 15일부터 3월 16일까지 총 30일간 내ㆍ외국인을 대상으로 온라인 실시하며, 포털에서 “서울”을 검색하거나 시 누리집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금번에는 득표 현황을 투표화면에서 매일(2~3회) 공개하여 결과가 공유될 수 있도록 했으며, 슬로건 선정 이후에는 별도 디자인 작업을 거쳐 최종 브랜드를 발표할 계획이다.

시는 총 8,092명(매주 2,023명)의 투표 참여자에게 과자쿠폰, 해치 신년선물세트 등 매주 소정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최원석 서울시 홍보기획관은 “신규 브랜드 개발과 관련하여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면서 “새로운 브랜드의 역사적인 탄생을 위해 이번 최종 결선투표에도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