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산 햇감자, 공영홈쇼핑 라이브커머스로 만나보세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7 13:50:03
  • -
  • +
  • 인쇄
▲ 인제산 감자 라이브커머스

[뉴스스텝] 인제군은 11월 10일 공영홈쇼핑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인제산 두백 감자 판매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제에서 생산되는 두백 감자는 청정한 환경 속 큰 일교차와 풍부한 일조량 덕분에 맛과 품질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특히 전국 감자 생산량의 약 5%에 해당하는 귀한 품종으로 포슬포슬하고 쫀득한 식감과 담백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공영홈쇼핑 라이브커머스는 관내 농가 판로개척을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방송에 필요한 사업비는 인제군이 부담한다. 올해 군은 홈쇼핑을 통해 산나물, 황태 농가의 판매를 지원해 각각 1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하기도 했다.

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 판매되는 감자는 집에서 먹기좋은 상 특사이즈로 5kg, 10kg 단위로 구성되며, 최저가인 15,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군은 소비자에게 신선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주문과 동시에 수확·선별 과정을 거쳐 산지에서 직배송하는 시스템으로 운영한다. 공영홈쇼핑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주문이 가능하며, 방송 중에 실시간으로 주문할 수 있다.

김선익 유통축산과장은 “맛과 품질 모두 뛰어난 청정자연 인제산 두백감자는 담백한 맛이 특히 일품”이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인제산 감자를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북도의회, 정숙경 신임 도의원 환영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의회는 1월 12일 의장 접견실에서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에 따라 새로 임기를 시작한 정숙경 도의원을 맞이하는 환영식을 개최했다.이번 환영식은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 절차가 완료됨에 따라 마련된 자리로, 박성만 의장을 비롯해 최병준 부의장, 박규탁 수석대변인, 김대진 대변인과 의회사무처 간부공무원 등이 참석해 정 의원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했다.정숙경 도의원은 동국대학교 국사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문승우 의장, 행감 실효성 강화 위한 법 제개정 촉구 ‘눈길’

[뉴스스텝] 문승우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의장(군산4)은 12일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에서 열린 2026년 제1차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 참석해 “지방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 관련 처벌 규정을 대폭 강화할 것”을 촉구했다.문 의장은 이날 ‘지방자치법’의 행정사무감사ㆍ조사에서 정당한 이유 없는 서류제출 요구 거절 또는 불출석, 선서 또는 증언거부에 대한 처리 규정을 ‘국회증언감정법’상 국정감사와 비교하며

화순군,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납부 안내

[뉴스스텝] 화순군은 1월 31일까지 자동차세를 연납하면 연세액의 약 4.5%를 할인받을 수 있는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자동차세 연납 제도는 매년 6월과 12월에 부과되는 자동차세를 한 번에 납부하면 세액의 일부를 공제해 주는 제도이다.연납 신청 및 납부는 연 4회(1월, 3월, 6월, 9월) 가능하며, 신청 시기별 공제율은 1월 4.5% 3월 3.7% 6월 2.5% 9월 1.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