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면세점 앱 설치하고 풍성한 여름휴가 준비하세요!” 인천공항, 여름 휴가철 맞이 다채로운 면세점 앱 프로모션 개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8 13:55:20
  • -
  • +
  • 인쇄
인천공항 입점 면세점의 상품정보 실시간 제공, 출국 30분 전까지 쇼핑도 가능 …
▲ 인천공항 면세점 앱 프로모션 관련 사진

[뉴스스텝]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학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26일부터 9월 3일까지 인천공항 통합 면세점 애플리케이션‘AIRSTAR DUTYFREE’를 통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AIRSTAR DUTYFREE’앱은 신라, 신세계, 현대, 경복궁 등 앱 입점 면세점의 다양한 상품을 한 번에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는 인천공항 면세점 통합 쇼핑 플랫폼이다.

앱에 제휴된 모든 면세점의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히 기존 온라인 면세쇼핑이 출국 3시간 전까지만 가능했던 것에 비해 ‘AIRSTAR DUTYFREE’앱에서는 출국 30분 전까지 상품을 구매하고 수령할 수 있어 여객의 쇼핑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해당 앱은 지난 4월 공식 출시됐다.

먼저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는 △룰렛 게임을 통한 신규 앱 가입자 할인쿠폰 증정(최대 30달러) △면세품 구매회원 대상 경품 이벤트(스탠리 텀블러, 휴대용 에어컨선풍기, 괄사 키트, 드라이백 등) △QR코드 부착 캐릭터 인형찾기 이벤트(인형당 2달러, 최대 6달러 앱 포인트 증정)등이 준비되어 있다.

해당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 내 지정된 이벤트 부스 및 쇼케이스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프로모션으로는 △앱 신규 회원을 위한 웰컴쿠폰 제공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여름을 부탁해! 에어스타 썸머 특가' 기획전 △‘면세점 릴레이 기획전' △‘행운의 에어볼’등이 진행된다.

특히‘AIRSTAR DUTYFREE’앱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8월 1일부터 16일간 진행되는‘면세점 릴레이 기획전’에서는 매일 오후 3시 선착순으로 면세점별 베스트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다른 100일 기념 이벤트인‘행운의 에어볼’은 8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앱에서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에어볼 추첨을 통해 최대 100달러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인천공항 면세점 앱 가입자가 제휴 면세점에서 온‧오프라인 누적 200달러 이상 결제 시 1억 원 상당의 순금별에 응모할 수 있는 초대형 경품 이벤트도 올 연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은 “이번 하계 시즌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모든 여객들이 인천공항 면세점 앱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누리며 풍성하고 시원한 여름휴가를 즐기시기 바란다”며“앞으로도 인천공항만의 차별화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내용은‘AIRSTAR DUTYFREE’인천공항 면세점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앱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대학교 RISE사업단, 한화시스템-제주대-협약형 고교 손잡고 우주항공 인재 키운다...

[뉴스스텝] 제주대학교 RISE사업단(단장 강철웅)은 지역 전략산업인 우주항공 분야 핵심인재 양성을 위해 협약형 고등학교와 대학을 연계한 지역 전략산업 수요 기반 교육 프로그램을 지난 1월 28일 운영했다.이번 교육은 제주특별자치도가 추진하는 RISE(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산업 수요를 반영한 현장 중심 교육을 통해 우주항공 분야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역 인재의 진로 설계 역량

여수시도시관리공단 직원 사칭 사기 주의

[뉴스스텝]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송병구)은 최근 공단 직원을 사칭해 금전적 이득을 취하려는 사기 시도가 잇따르고 있다며, 시민과 관내 업체의 각별한 주의를 당부한다고 30일 밝혔다.공단에 따르면, 최근 신원 미상의 인물이 공단 직원을 사칭한 위조 명함을 제작해 여수와 순천 일대 업체들에 접근하며 금전을 편취하려 한 정황이 포착됐다.이러한 수법은 최근 타 공공기관에서도 빈번하게 발생하는 ‘공공기관 사칭

광명교육지원청, 겨울방학 지역맞춤형 공유학교 성황리에 종료

[뉴스스텝]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은 학년말과 신학년도 사이의 전환기를 맞이하여 운영한‘해오름 공유학교 지역맞춤형 겨울방학 과정’이 학생들의 뜨거운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과정은 학년말 교육과정 전환기에 발생할 수 있는 학습 공백을 해소하고, 공교육의 범위를 학교 밖 지역사회로 확장하여 학생들에게 연속성 있는 교육 환경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전환기를 성장의 기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