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군위교육지원청,‘스포츠로 쌓아가는 우정’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5 13:55:20
  • -
  • +
  • 인쇄
배드민턴·탁구 경기부터 미션게임까지, 승패 넘어선 화합의 장 마련
▲ 대구군위교육지원청,‘스포츠로 쌓아가는 우정’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뉴스스텝] 대구군위교육지원청은 11월 23일 군위중학교에서 초·중학생 110명이 참가한 가운데 ‘군위마을단위 학교스포츠클럽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스포츠를 통한 학생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마련됐으며, 배드민턴과 탁구 종목에서 열띤 경쟁이 펼쳐졌다.

학생들은 경기를 통해 팀워크와 스포츠맨십을 배우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 학생들은 평소 스포츠클럽 활동을 통해 갈고닦은 실력을 겨루었으며, 한자리에 모여 그동안의 연습 성과를 뽐내는 축제의 장이 됐다.

경기 현장에서는 서로의 기량을 인정하고 격려하는 성숙한 태도가 돋보였으며, 스포츠를 통한 교류의 진정한 가치를 체험하는 기회가 됐다.

특히 이번 대회는 ‘미션게임’ 이벤트를 마련해 조기 탈락 학생들에게도 끝까지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학생들은 다른 학교 친구들과 함께 ▲포토존 촬영, ▲미니 스포츠게임, ▲보드게임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며 승패를 떠난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대회에 참가한 한 학생은 “승패보다는 다른 학교 친구들과 함께 운동하고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즐거웠다”며, “앞으로도 함께 모여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두열 교육장은 “이번 대회는 단순한 스포츠 경기를 넘어 학생들 간의 이해와 소통을 증진하는 소중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스포츠를 통한 군위 학생들의 화합의 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합천군, 가을철 축제 안전관리 총력 대응

[뉴스스텝] 합천군은 10월 10일 오전 10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2025년 제4회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를 개최하여 가을철 대표 축제인 제4회 황매산억새축제와 제3회 합천황토한우축제에 대한 안전관리계획을 심의했다.이번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는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축제 관련 부서장과 경찰, 소방, 전기·가스 분야 실무위원이 참석하여 축제 안전관리계획에 대해 전반적으로 검토하고 질의 응답하는 시

광교청소년청년센터,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 행사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광교청소년청년센터는 오는 10월 2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청소년·청년 및 지역주민을 위한 가을맞이 축제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축제는 체험부스 및 전시(13:00~16:00) 문화예술공연(16:00~17:00)으로 구성되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총 1

‘2025 나주영산강축제’, 전통과 현대의 어울림 3일차 현장

[뉴스스텝] ‘2025 나주영산강축제’ 개막 3일 차에 접어든 가운데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무대들로 행사를 성황리에 이어가며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가을 축제의 진면목을 선보였다.10일 나주시(시장 윤병태)에 따르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축제장에는 입소문을 타고 찾아온 방문객들로 붐볐고 다양한 문화공연과 케이팝 콘서트 등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축제 열기를 이어갔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