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대학가요제] 1라운드 끝, 본격적인 2라운드 레이스 시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4 13:55:10
  • -
  • +
  • 인쇄
▲ (사진 제공 = TV조선 대학가요제)

[뉴스스텝] 'TV조선 대학가요제'가 협동과 경쟁이 공존하는 2라운드의 미션을 전격 공개했다. 동시에, 대학생들이 빚어내는 음악의 기쁨과 환희의 현장으로 시청자들을 안내할 것을 예고했다.

오늘(24일) 밤 10시 방송되는 'TV조선 대학가요제'에서는 본선 54팀이 펼친 불꽃 튀는 1라운드가 끝나고, 본격적인 2라운드의 레이스가 시작된다.

2라운드의 주제는 두 팀 혹은 세 팀이 한 조가 되어 하나의 무대를 완성해야 하는 '연합 미션'이다.

연합을 정하는 현장은 자신이 원하는 파트너를 얻기 위해 치열한 영입 전쟁이 벌어졌다.

특히 '서울예대 음색 여신' 최여원의 차례에서는 '음색 궁합'부터 '학연지연 플러팅'까지 폭풍 견제와 구애가 난무했다. 과연 하나의 무대를 완성할 참가 팀의 연합은 어떻게 이뤄졌을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이런 가운데, 지난 주 조영남의 '딜라일라'로 뛰어난 감성을 보여줬던 '맑눈광어' 이재엽, '로운 닮은 꽃보컬'의 등장으로 남녀 모두를 사로잡은 네이비치킨스튜가 한 팀이 되어 지금껏 보지 못한 '극한 힐링' 무대를 선사한다.

이에 더해 이재엽과 네이비치킨스튜 보컬 황경환이 보여줄 '역대급 브로맨스'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훈훈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TV조선 대학가요제' 첫 회에서 찬란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무수한 댓글이 쏟아진 '국보급 소울' 유하은, '무대 위의 깔롱쟁이들' 더티슈가 함께한 무대는 '명품 하모니'를 완성했다.

이들의 무대가 끝나자 대기실은 "2라운드 1등", "저분들이 우승이다"라는 말이 터져나오며 충격에 휩싸였다.

김수철의 '못다 핀 꽃 한 송이'로 무시무시한 '성대 차력쇼'를 보여주며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던 펜타클, '이별 최적화 보컬' 유다원이 함께 만드는 '궁극의 무대' 또한 3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들의 무대에 김형석은 "아카데미 시상식 오프닝보다 좋았다"라며 리스펙을 드러냈고, 윤상은 "베리 엘레강스~"라며 박수를 쳤다. 심사위원들의 극찬이 쏟아진 2라운드의 무대들은 24일(목) 밤 10시 'TV조선 대학가요제'에서 공개된다.

새로운 2라운드의 미션과 함께 안방을 감동으로 물들일 'TV조선 대학가요제'는 24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윤재영 의원, 문화·체육·관광 분야 책임 의정활동 성과로 ‘우수의정대상’ 수상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윤재영 의원은 12월 26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제17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우수의정대상은 지방의회의 입법·정책 활동, 행정사무감사 성과, 예산심사 전문성, 도민과의 소통 노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여되는 상이다.윤재영 의원은 문화·체육·관광 분야 전반에서 예산 구조 개선과 행정 책임 강화를 일관되게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2025년 마지막 정례회 폐회...민생을 뒷받침하는 책임 끝까지 다할 것

[뉴스스텝] 김진경(더민주·시흥3) 경기도의회 의장은 26일 2025년 마지막 정례회를 마무리하며, 다가오는 새해에는 민생을 뒷받침하는 책임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경기도의회는 이날 제387회 정례회 5차 본회의를 열고 2026년도 새해 예산안을 의결하며 회기 일정을 끝마쳤다.김진경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한정된 여건에도 도민 삶을 기준으로 끝까지 고민하며 책임 있는 심사에 임해주신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논산시, 12월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성료.. 다시 활력을 찾다

[뉴스스텝] 2025년 마지막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행사가 26일 화지중앙시장 일원에서 개최됐다.NH농협 논산시지부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우리 쌀 소비촉진 캠페인’과 함께 진행되어 더욱 활력과 활기를 불어넣었다.전통시장을 찾은 백성현 논산시장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행사의 의미를 서로 되새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신뢰를 주는 행정,희망을 주는 정책으로 자랑스러운 논산시를 만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