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 맥그리거 주연 '하이웨이 투 러브', 4월 23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대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7 13:50:14
  • -
  • +
  • 인쇄
▲ 하이웨이 투 러브

[뉴스스텝] <패스트 라이브즈>, <캐롤>, <메이 디셈버> 제작진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는 패밀리 로드 트립 무비 <하이웨이 투 러브>가 4월 23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수입/배급: ㈜엔케이컨텐츠 | 감독: 엠마 웨스텐버그 | 출연: 이완 맥그리거, 클라라 맥그리거]

오랜 세월 서로를 외면하고 살았던 아빠와 딸이 낡은 트럭을 타고 여행길에 오르는 패밀리 로드 트립 무비 <하이웨이 투 러브>가 4월 23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알코올 중독으로 딸과 아내 곁을 떠난 아빠 역은 <스타워즈> 시리즈, <벨벳 골드마인>, <물랑 루즈> 등에서 활약하며 전 세계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할리우드 배우 이완 맥그리거가 맡아 관록 있는 연기를 선보인다.

특히 그는 최근, 절친한 친구 찰리 부어먼과 함께 오토바이를 타고 유럽 17개국을 횡단하는 여정을 담은 Apple TV+ 다큐멘터리 시리즈 [롱 웨이 홈]의 전 세계 공개를 앞두고 있어, 영화와 다큐멘터리 두 작품 모두에서 로드 트립이라는 공통된 주제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약물 과다 복용으로 생사를 오갔던 딸 역에는 실제 이완 맥그리거의 첫째 딸이자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클라라 맥그리거가 발탁되어 진정성 있는 부녀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패스트 라이브즈>, <캐롤>, <메이 디셈버> 등 감성 드라마의 명가 킬러 필름스가 제작에 참여하며 작품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노을 지는 도로 위, 낡은 트럭에 나란히 앉아 있는 부녀의 모습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색하지만 따뜻한 분위기 속 부녀의 표정은 오랜 시간 거리감을 두고 살아온 두 사람이 다시 마음을 열고 가까워지는 여정을 암시한다.

여행을 시작하며 차츰 아빠에 대한 오해가 풀리고 마음을 연 딸과 달리, 끝내 말하지 못한 비밀때문에 고뇌에 빠진 이완 맥그리거의 모습은 이 여정에 묘한 긴장감을 더하며, 과연 이들의 여행이 어떤 결말로 이어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맥그리거 부녀의 완벽한 연기 합과 서로를 이해해가는 감동적인 여정이 담긴 영화 <하이웨이 투 러브>는 4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7억 2,500만 원 부과

[뉴스스텝] 제주시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10만 332건, 총 17억 2,500만 원을 부과·고지했다.등록면허세는 과세기준일 1월 1일 현재 각종 인·허가를 받아 면허를 보유한 자에게 부과되는 지방세로 종류별 제1종부터 제5종까지 구분해 세액을 적용·부과한다.납부 기한은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납세자는 ARS, 위택스, 지로에서 조회·납부할 수 있으며, 은행·우체국의 현금자동지

“새해 첫 단정함을 선물합니다”

[뉴스스텝] 강진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오정숙, 민간위원장 정항채)가 새해를 맞아 지난 9일 공공미용실 ‘작천살롱’ 4회차 운영을 완료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이번 4회차는 이동이 불편해 그동안 이용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됐다. 실제로 면사무소까지 이동이 쉽지 않아 그동안 이용에 어려움을 겪던 어르신들을 위해 택시를 통한 이동서비

양평군, '건강 씽씽 경로당' 운영으로 어르신 농한기 활력 제공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5일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고, 농한기 신체 활동량 감소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 씽씽 경로당’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통합적인 건강증진 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건강 씽씽 경로당’은 보건소가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건강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 접근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