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와 오빠들' 노정의 마음에 핑크빛 파동이 일어난다! 2차 티저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3 13:55:23
  • -
  • +
  • 인쇄
▲ 사진 제공 : MBC 2차 티저 영상 캡처

[뉴스스텝] 노정의의 잔잔했던 마음에 핑크빛 파동이 일어난다.

오는 4월 4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연출 김지훈, 극본 성소은, 이슬, 제작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은 흑역사로 남아버린 첫 연애 이후, 갑자기 다가온 매력적인 남자들과 엮이게 된 바니의 남친 찾기 로맨스. 누적 1억 7천만 조회수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카카오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앞서 바니(노정의 분)와 만찢남 비주얼을 자랑하는 황재열(이채민 분), 차지원(조준영 분), 조아랑(김현진 분), 진현오(홍민기 분)의 만남을 담은 첫 티저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들의 예측불허한 예인대학교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2차 티저를 공개해 설렘 지수를 끌어올리고 있다.

“어린 시절 내가 동화책을 고르는 기준은 잘생긴 남자가 그려진 표지였다”라는 바니의 혼잣말로 시작된 영상은 동화책 속 왕자님을 비추며 그녀의 확고한 연애관을 보여준다.

그러나 달콤한 순간도 잠시, 바니는 “당신을 과대망상죄로 체포합니다”라는 진실의 목소리(?)에 현실로 소환, 웃픔을 자아낸다.

먼저 인연인지 악연인지 모를 정도로 황재열과 쫓고 쫓기는 사이가 된 바니는 “그 인간 도대체 왜 그래?”라며 산산조각이 난 연애 로망에 좌절한다.

그런가 하면 차지원은 바니의 곁을 지키며 자상한 매력으로 바니에게 다가가는 것은 물론 함께 작업하는 중 두 사람 사이에 묘한 분위기가 감지돼 로맨스 감성을 자극한다.

여기에 바니의 풀린 신발 끈을 직접 묶어주고 위험한 순간에 바니를 도와주는 조아랑의 모습에서는 플러팅 장인의 모멘트가 엿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진현오는 미소를 머금은 채 바니의 머리를 쓰다듬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개성이 강한 네 명의 오빠들이 저마다 다른 매력을 뽐내며 바니와 얽히고 설키던 중 “저 형은 오빠인데, 나는 왜 선배냐”라며 섭섭함을 드러낸 황재열의 말에서는 미묘한 감정의 변화가 느껴져 흥미를 돋운다.

특히 황재열과 묘한 스파크가 일었던 차지원이 굳은 표정으로 “믿었던 사람 바보 만드는 게 네 진심이야?”라고 일침을 가해 호기심을 높인다.

이어 쉴 새 없는 플러팅 공격에 혼란이 온 바니의 “날 좋아하나?”라는 말은 과연 네 오빠 중 누구에게 하는 말이었을지, 또 바니의 마음은 어떤 오빠에게 향하고 있을지 궁금해진다.

예인대학교에 설렘을 꽃피울 바니와 완벽한 오빠들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은 오는 4월 4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북도의회, 정숙경 신임 도의원 환영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의회는 1월 12일 의장 접견실에서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에 따라 새로 임기를 시작한 정숙경 도의원을 맞이하는 환영식을 개최했다.이번 환영식은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 절차가 완료됨에 따라 마련된 자리로, 박성만 의장을 비롯해 최병준 부의장, 박규탁 수석대변인, 김대진 대변인과 의회사무처 간부공무원 등이 참석해 정 의원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했다.정숙경 도의원은 동국대학교 국사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문승우 의장, 행감 실효성 강화 위한 법 제개정 촉구 ‘눈길’

[뉴스스텝] 문승우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의장(군산4)은 12일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에서 열린 2026년 제1차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 참석해 “지방의회 행정사무감사 및 조사 관련 처벌 규정을 대폭 강화할 것”을 촉구했다.문 의장은 이날 ‘지방자치법’의 행정사무감사ㆍ조사에서 정당한 이유 없는 서류제출 요구 거절 또는 불출석, 선서 또는 증언거부에 대한 처리 규정을 ‘국회증언감정법’상 국정감사와 비교하며

화순군,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납부 안내

[뉴스스텝] 화순군은 1월 31일까지 자동차세를 연납하면 연세액의 약 4.5%를 할인받을 수 있는 ‘2026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자동차세 연납 제도는 매년 6월과 12월에 부과되는 자동차세를 한 번에 납부하면 세액의 일부를 공제해 주는 제도이다.연납 신청 및 납부는 연 4회(1월, 3월, 6월, 9월) 가능하며, 신청 시기별 공제율은 1월 4.5% 3월 3.7% 6월 2.5% 9월 1.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