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하는 로맨스' 김세정X이종원, 달라서 더 설레는 '상극' 케미스트리! 커플 스틸 첫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2 13:55:05
  • -
  • +
  • 인쇄


[뉴스스텝]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이종원이 설렘 도수 예열을 시작한다.

오는 11월 4일(월) 첫 방송되는 ENA 새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연출 박선호, 극본 이정신,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S) 측은 22일, 달라서 더 설레는 채용주(김세정 분)와 윤민주(이종원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를 그린다.

제각기 다른 맛과 향을 가진 맥주처럼 모든 것이 정반대인 상극 남녀가 서로에게 스며드는 과정이 유쾌한 웃음 속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사내맞선’ ‘수상한 파트너’ 등 다수의 로맨틱 코미디에서 탁월한 연출력을 선보인 박선호 감독이 신예 이정신 작가와 손잡고 또 한 번 중독성 강한 로맨스를 완성한다. 무엇보다 김세정, 이종원, 신도현, 백성철이 빚어낼 시너지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채용주와 윤민주의 ‘상극’ 모먼트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사격장에서의 예사롭지 않은 첫 만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슨 일인지 인형을 안아 든 아이에게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채용주와 걱정 섞인 눈빛으로 바라보는 윤민주의 대비가 흥미롭다. 접점 하나 없을 것 같은 두 사람이 어떤 인연으로 사격장에서 첫 만남을 가지게 된 것인지 궁금해진다.

이어진 사진은 채용주와 윤민주의 관계 변화를 예고하며 설렘을 증폭시킨다. 서류를 내미는 채용주를 경계하는 듯한 윤민주.

하지만 포기를 모르는 ‘영업왕’ 채용주는 윤민주가 거리를 두는 것이 무색하게 그의 공간에 성큼 발을 들인다고. 채용주가 ‘초민감자’ 윤민주의 차단벽을 뚫고 어떤 설레는 변화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세정은 열정 하나로 업계를 평정한 주류회사 레전드 영업왕 ‘채용주’로 분한다. 톡 쏘는 ‘라거’ 같은 채용주는 특수부대 출신답게 강철 체력과 강인한 멘탈, 특유의 쾌활함을 무기로 조직에 헌신하는 인물.

6년 동안 몸담은 영업지점을 지키기 위해 특수 임무(?)에 나선 그 앞에 자신보다 자신의 마음을 잘 알아주는 남자가 나타나 변화를 맞는다.

이종원은 주류 업계 판도를 뒤흔든 브루어리 대표이자 브루마스터 ‘윤민주’ 역을 맡았다. 섬세한 ‘에일’ 같은 윤민주는 타인의 감정을 섬세하게 감지하는 엠패스(empath), 초민감자다.

감정의 과부하에 걸리지 않기 위해 ‘차단’이 습관이 된 인물. 한적하고 조용한 시골 마을에서 맥주를 만들며 자신의 감정에 집중한 삶을 살고 있던 그에게 자꾸만 신경 쓰이는 채용주가 등판한다.

김세정은 “이종원 배우를 볼 땐 민주가 눈앞으로 걸어온 느낌이었다. 상대를 편하게 해주는 섬세한 자상함이 이종원 배우의 매력”이라며 “그런 자상함 덕분에 저도 에너지를 받으며 촬영하고 있다. 서로 의지하고 힘을 합쳐 더 좋은 현장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를 만나게 돼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용주와 민주를 관통하는 키워드로 ‘나를 찾아서’를 꼽은 김세정은 “민주의 ‘나’를 찾아준 용주와 그런 용주의 ‘나’를 채워주는 민주”라고 덧붙이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종원은 “김세정 배우는 누군가를 위해 과감하게 희생하고, 누구보다 열심히 임하는 모습이 용주와 닮았다”라면서 “누군가의 마음을 움직이고 기쁘게 일할 수 있게 만드는 엄청난 힘을 가진 배우다. 함께 연기하게 되어 즐겁다는 생각을 자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과감한 행동과 실천력으로 지금까지 버텨온 용주와 모든 위험 요소를 차단하고 오직 자기 자신을 위해 살아온 민주의 만남은 마치 창과 방패와 같다”라고 관계성을 설명한 이종원은 “서로를 뚫으려 하고, 막으려 하는 과정에서 단지 뚫고 방어하는 것만이 중요한 게 아니라는 메시지를 전달해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해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ENA 새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는 오는 11월 4일(월) 밤 10시 ENA에서 첫 방송 예정이며, 지니TV, 지니TV 모바일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윤재영 의원, 문화·체육·관광 분야 책임 의정활동 성과로 ‘우수의정대상’ 수상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윤재영 의원은 12월 26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제17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우수의정대상은 지방의회의 입법·정책 활동, 행정사무감사 성과, 예산심사 전문성, 도민과의 소통 노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여되는 상이다.윤재영 의원은 문화·체육·관광 분야 전반에서 예산 구조 개선과 행정 책임 강화를 일관되게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2025년 마지막 정례회 폐회...민생을 뒷받침하는 책임 끝까지 다할 것

[뉴스스텝] 김진경(더민주·시흥3) 경기도의회 의장은 26일 2025년 마지막 정례회를 마무리하며, 다가오는 새해에는 민생을 뒷받침하는 책임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경기도의회는 이날 제387회 정례회 5차 본회의를 열고 2026년도 새해 예산안을 의결하며 회기 일정을 끝마쳤다.김진경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한정된 여건에도 도민 삶을 기준으로 끝까지 고민하며 책임 있는 심사에 임해주신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논산시, 12월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성료.. 다시 활력을 찾다

[뉴스스텝] 2025년 마지막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행사가 26일 화지중앙시장 일원에서 개최됐다.NH농협 논산시지부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우리 쌀 소비촉진 캠페인’과 함께 진행되어 더욱 활력과 활기를 불어넣었다.전통시장을 찾은 백성현 논산시장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행사의 의미를 서로 되새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신뢰를 주는 행정,희망을 주는 정책으로 자랑스러운 논산시를 만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