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파크 콘서트 in 창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5 13:50:16
  • -
  • +
  • 인쇄
창원조각비엔날레 성공기원 ‘파크 콘서트’ 개최
▲ 포스터

[뉴스스텝] 창원문화재단은 창원 용지문화공원에서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기는 ‘파크 콘서트’를 오는 10월 5일 오후 4시에 개최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여는 이번 파크 콘서트는 특별히 ‘2024 제7회 창원조각비엔날레’의 성공을 기원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션을 초청해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콘서트로 꾸며지고, 10월에 이어지는 ‘MAMF(맘프)2024’, ‘창원 K-POP 월드페스티벌’, ‘제24회 마산가고파국화축제’ 등과 함께 다양하고 풍성한 가을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것이다.

인디씬의 선두주자로 주목 받는 ‘나상현씨밴드’부터 1세대 펑크 록 밴드 ‘노브레인’, 록 발라드 장르의 대표 주자로 큰 사랑을 받아온 3인조 실력파 밴드 ‘플라워’ 그리고 걸그룹 단발머리 출신 가수 ‘미교’가 함께한다. 청량한 보컬과 밴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로 시민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일상의 고단함은 잠시 내려놓고 탁 트인 공원에서 온 가족이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하고, 자연과 더불어 공연을 즐길 수 있는 ‘2024 파크 콘서트 in 창원’은 용지문화공원을 찾는 시민들의 휴식과 더불어 가을밤을 반짝이게 할 것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야외에 2000석의 객석을 마련했으며 사전예매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배정된다. 예매는 예스24 티켓에서 가능하며 공연과 관련한 정보는 창원문화재단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2025년 장애당사자 제4차 권익옹호교육 마무리

[뉴스스텝]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은 11월 25일, 배다리도서관에서 관내 3개 기관의 장애 당사자들을 대상으로 '2025 장애당사자 제4차 권익옹호교육'을 실시하며, 금년도 계획된 권익옹호교육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올해 권익옹호교육에는 관내 장애인시설 총 9개 기관이 참여하여 장애인의 인권 인식 향상과 자기옹호 역량 강화를 위해 함께했다. 본 교육은 장애 당사자가 자신의 권리

제226회 원자력안전위원회 개최

[뉴스스텝] 원자력안전위원회 26일 제226회 원자력안전위원회 회의를 개최하여 2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했다.원안위는 한국원자력연구원이 신청한 폐기물종합관리시설 건설·운영 허가(안)에 대해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의 심사 결과와 원자력안전전문위원회의 검토 결과를 바탕으로 최종 승인했다.한국원자력연구원은 연구원 내에서 발생하는 방사성폐기물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노후 폐기물관리시설을 대체하기 위해 신규 폐기물종합관리시

남구 드림스타트, 4차 슈퍼비전 회의 진행

[뉴스스텝] 울산 남구 드림스타트는 26일 남구청 제1별관 회의실에서 2025년 4차 슈퍼비전 사례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슈퍼비전 회의에는 담당 공무원과 아동통합사례사 등이 참석했으며, 슈퍼바이저로 강민정 아동가족상담센터장을 초빙해 아동에 대한 보호자의 양육방법, 기술 습득을 위한 접근방법 등에 대한 자문을 가졌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이번 회의를 통해 사례관리사의 직무능력을 향상시키고, 복합적 어려움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