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뮤지컬‘NEW 달을 품은 슈퍼맨’ 공연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1 13:55:51
  • -
  • +
  • 인쇄
오는 9월 13일 고흥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화려한 개막
▲ 고흥군, 뮤지컬‘NEW 달을 품은 슈퍼맨’ 공연 개최

[뉴스스텝] 고흥군은 오는 9월 13일 오후 3시와 7시 30분에 고흥문화회관에서 ‘뮤지컬 NEW 달을 품은 슈퍼맨’ 공연을 화려하게 펼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재)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관하는 ‘2024년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사업’의 첫 번째 공연인 ‘쾌도난장’ 이후 두 번째 공연이다.

‘NEW 달을 품은 슈퍼맨’은 2017 한국뮤지컬어워즈 신인 연출상을 받은 추정화 연출과 2008 뮤지컬 어워즈 작곡상을 받은 허수현 음악감독이 만든 작품으로, 달동네에서 살며 희망을 꿈꾸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힐링 뮤지컬이다.

관람료는 1만 원이며, 고흥 군민과 국가유공자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관람권은 오는 13일 12시까지 인터넷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현장 발권도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많은 군민이 오셔서 수준 높은 공연을 관람하시기를 바란다”며 “고흥 군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고흥군은 11월 말까지 ‘아리의 모험’,‘수상한 외갓집’ 등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사업 공연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개발·전략추진 특별위원회 출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22일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개발·전략추진 특별위원회’를 출범하고 특별위원장에 고준호(파주1) 의원을 임명했다.이날 경기 파주시 보훈회관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개발·전략추진 특별위원회’ 출범식에는 백현종 대표의원과 고준호 특별위원장을 비롯해 국민의힘 소속 도의원들이 다수 참석했다.‘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반도체 산업 망가지면 우리의 미래 없어”

[뉴스스텝] “이미 진행된 반도체 국가산단 계획을 백지화하기는 어려우며 새만금 매립지에 반도체 국가산단을 추진한다고 하더라도 모든 행정절차가 원점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우리 수출의 20% 이상을 차지하는 반도체 산업이 망가지고, 그러면 우리의 미래는 없다.”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22일 오전 처인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중앙동·동부동 권역별 소통간담회에서 용인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을 우려하는 주민들에게 이같이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뉴스스텝] 진안군은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 지원사업’ 국비 대상자로 최종 선정된 청년 농업인 14명을 대상으로 신규 선정자 교육을 실시했다.앞서 진안군은 2025년 11월 5일부터 12월 11일까지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사업 1차 대상자를 모집하고, 서류평가와 면접 평가를 거쳐 미래 농업을 이끌 청년 농업인을 선발했다.이번 교육은 신규 선정자의 안정적인 영농 정착을 지원하고, 영농정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