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라이비, 신보 ‘LEVIOSA’ 오늘(26일) 예약 판매 스타트! 앨범 프리뷰+타이틀곡 포인트 음원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26 13:50:24
  • -
  • +
  • 인쇄
▲ [사진 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그룹 트라이비(TRI.BE)의 새 싱글 ‘LEVIOSA’가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트라이비는 오늘(26일)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가운데 앨범 프리뷰를 공개하며 팬들의 소장 욕구를 증폭시켰다.

지난 25일 오픈된 앨범 프리뷰에 따르면 이번 피지컬 앨범은 비비드한 퍼플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전체적인 패키지가 청량감을 선사하며, 키치한 스타일의 CD를 비롯해 80P 분량의 포토북, 폴딩 포스트카드, 포토카드(12종 중 2종 랜덤), 스티커, 폴딩 포스터(6종 중 1종 랜덤), 포스터(2종 중 1종 랜덤) 등 풍성한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트라이비는 내달 9일, 신보 ‘LEVIOSA’ 발매를 예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나날이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25일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공식 계정을 통해 타이틀곡 ‘KISS(키스)’ 포인트 음원 일부를 기습 공개, 트라이비 특유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귀에 박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임팩트를 선사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트라이비의 ‘LEVIOSA’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그동안 유니크한 콘셉트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이끌며 ‘글로벌 루키’로 급부상한 트라이비는 이번 앨범에서는 앨범명 ‘LEVIOSA’처럼 마법에 걸린 듯 빠져들 수밖에 없는 팔색조 매력과 폭넓은 음악적 기량을 과시하며 트라이비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시킬 전망이다.

한편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LEVIOSA’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