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라이비, 신보 ‘LEVIOSA’ 오늘(26일) 예약 판매 스타트! 앨범 프리뷰+타이틀곡 포인트 음원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26 13:50:24
  • -
  • +
  • 인쇄
▲ [사진 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그룹 트라이비(TRI.BE)의 새 싱글 ‘LEVIOSA’가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트라이비는 오늘(26일)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가운데 앨범 프리뷰를 공개하며 팬들의 소장 욕구를 증폭시켰다.

지난 25일 오픈된 앨범 프리뷰에 따르면 이번 피지컬 앨범은 비비드한 퍼플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전체적인 패키지가 청량감을 선사하며, 키치한 스타일의 CD를 비롯해 80P 분량의 포토북, 폴딩 포스트카드, 포토카드(12종 중 2종 랜덤), 스티커, 폴딩 포스터(6종 중 1종 랜덤), 포스터(2종 중 1종 랜덤) 등 풍성한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트라이비는 내달 9일, 신보 ‘LEVIOSA’ 발매를 예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나날이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25일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공식 계정을 통해 타이틀곡 ‘KISS(키스)’ 포인트 음원 일부를 기습 공개, 트라이비 특유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귀에 박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임팩트를 선사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트라이비의 ‘LEVIOSA’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그동안 유니크한 콘셉트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이끌며 ‘글로벌 루키’로 급부상한 트라이비는 이번 앨범에서는 앨범명 ‘LEVIOSA’처럼 마법에 걸린 듯 빠져들 수밖에 없는 팔색조 매력과 폭넓은 음악적 기량을 과시하며 트라이비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시킬 전망이다.

한편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LEVIOSA’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성특례시, 주민과 함께 이끌어낸 열병합발전시설 계획 철회...LH, 대체부지 재검토

[뉴스스텝] 화성특례시가 주민과 함께 꾸준히 문제를 제기해 온 화성진안 공공주택지구 내 열병합발전시설 현 부지 계획이 철회됐다고 11일 밝혔다.국토교통부는 기존 열병합발전시설 예정 부지 계획을 전면 철회하고, 주민 생활권과 주거환경 보호를 위해 대체부지를 재검토하기로 했다.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은 이번 국토교통부의 결정에 대해 “이번 열병합발전시설 부지 철회는 화성특례시와 시민이 함께 이끌어낸 소중한 성과”라

구리시, 동구동 '가을맞이 우리동네 클린UP!' 실시

[뉴스스텝] 구리시는 매월 진행하는 구리시 '클린구리의 날'을 맞아 지난 10일 사노동 주민들과 함께 '가을맞이 우리 동네 클린UP!'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사노동 안말·내동경로당 일대에서 진행됐다.이날 행사에는 사노동 주민을 비롯해 동구동 행정복지센터와 구리시청 회계과, 교통행정과, 산업지원과, 보건정책과, 감염병관리과 직원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

화성특례시, 보건복지부 주관 자살예방시행계획 추진 실적 우수 기초 지자체 선정

[뉴스스텝] 화성특례시가 보건복지부 주관 2025년 자살예방의 날(9월 10일) 기념식에서 ‘자살예방시행계획 우수 기초지자체’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보건복지부는 전국 기초지자체를 대상으로 자살 예방을 위한 계획의 실효성, 실행력, 지역사회 참여도 등을 종합 평가해 자살예방시행계획 우수 기초지자체를 선정했다.화성특례시는 지역 주민의 정신건강 증진과 생명 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맞춤형 자살예방 프로그램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