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톡톡! 청렴다짐’ 캠페인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3 13:45:14
  • -
  • +
  • 인쇄
임직원·입주사 관계자와 함께 청렴 실천 다짐
▲ 톡톡! 청렴다짐 캠페인

[뉴스스텝]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지난 22일 송도 미추홀타워에서 소속 직원과 입주사 관계자를 대상으로 ‘톡톡(Talk-Talk)! 청렴다짐’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청렴 캠페인은 대내외적으로 청렴의 중요성을 알리고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지기 위해 기획됐으며, 이날 행사에서는 ▲청렴 다짐 작성 ▲청렴기념품 뽑기 ▲반부패 관련법 홍보 등이 진행됐다.

특히 인천TP의 윤리·인권 리더들이 직접 나서 직원들의 참여와 소통을 이끌며 캠페인의 의미를 더했다. 인천TP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기관 안팎의 청렴 의식을 높이고, 청렴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다.

이주호 인천TP 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내부 구성원뿐만 아니라 입주사를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가 청렴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적극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청렴 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TP는 오는 24일에도 미추홀구에 있는 제물포스마트타운에서 일자리사업단 직원들과 입주사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정읍시, 세계 자살예방의 날 맞아 ‘생명숲길체험’ 운영

[뉴스스텝] 내장산 숲길에서 열린 ‘생명숲길체험’이 참가자들에게 심리적 안정과 희망을 전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정읍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세계 자살예방의 날(9월 10일)을 맞아 9월을 자살예방주간으로 지정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숲길체험도 그 일환으로 마련됐다.지난 12일 샘초롱 클럽하우스 회원들은 내장산국립공원 탐방안내소에서 출발해 ‘생명사랑 숲 해설가’와 함께 숲길을 걸으

옥천군의회,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 주민의견 접수

[뉴스스텝] 옥천군의회는 옥천군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열릴 예정인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에 앞서 10월 2일까지 군 행정 발전을 위한 주민들의 의견을 받는다. 행정사무감사는 옥천군과 옥천군 소속 ‘행정기관의 업무 개선사항’을 비롯하여 ‘불합리한 행정처리’, ‘예산낭비’, ‘주민생활 불편사항’ 등에 대한 개선을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주민 제안대상은 업무와 관련된 위법․부당한 행정행위, 예산낭비

고령군, 대서마늘 주아 1세대 종구 170톤 보급!

[뉴스스텝] 고령군은 경북에서 영천시, 의성군에 이어 마늘 재배면적이 세번째로 넓은 마늘 주산지이자 지리적으로 인접한 경남 창녕군, 합천군과 함께 전국 대서마늘 산업을 선도하는 지역이기도 하다. 그렇기에 군에서는 체계적인 계획하에 단일 작물 중 연매출액이 가장 높은 대표 작물 중 하나인 마늘 산업의 육성과 안정적 보급·생산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사업으로 대서마늘 우량종구(씨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