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전공업사 이재용 대표, 율곡면에 이웃돕기성금 100만원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7 13:40:13
  • -
  • +
  • 인쇄


[뉴스스텝] 영전공업사은 27일 율곡면사무소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율곡면 영전에서 영전공업사를 운영하는 이재용 대표는 율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열성적으로 활동중이며 평소 율곡면정 발전과 어려운 이웃돕기에 깊은 관심을 표하고 있다.

이재용 대표는 “율곡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하게 겨울을 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기탁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용배 율곡면장은 “율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평소 율곡면을 위해 봉사해주시는 노고는 잘 알고 있다”며 “게다가 이렇듯 캠페인 기간을 맞아 성금을 선뜻 내어주심에 깊이 감사드리고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 잘 전달되도록 신경쓰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율곡면은 기탁받은 성금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세대에 배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도군, 추석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뉴스스텝] 진도군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김희수 진도군수는 지난 9월 29일에 △진도군 공립요양원 △노인전문요양원 △진도군 노인요양원 △꽃단지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 △모란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 △생명의숲 장애인 공동생활가정, 총 6개의 시설을 방문해 소고기와 과일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생활 어르신들과 함께 담소를 나누며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이번

‘코스모스에 물든 시민의 숲’ 충주시, 가을 포토 명소로 부상

[뉴스스텝] 충주시가 도심 속에 대규모 코스모스 단지를 조성해 시민들에게 가을의 정취를 선사하고 있다.시는 시민의 숲 사업 계획지 가운데 ‘키즈꿈의 숲’과 호암지구 이주단지 조성 예정 부지 약 1만6,000㎡를 활용해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대규모 코스모스 단지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현재 단지에는 분홍색, 흰색, 붉은색 등의 다양한 색상의 코스모스가 대단위로 펼쳐지며 화려한 꽃 장관을 연출하고 있다.또

충남도, 국민신문고 임시 접수 창구 가동

[뉴스스텝] 충남도는 2일부터 도 누리집에 ‘국민신문고 온라인 임시 접수 창구’를 개설·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이번 조치는 지난달 26일 발생한 국정자원센터 화재로 정상 운영되고 있지 않은 ‘국민신문고’ 민원 공백 최소화를 위한 것으로, 국민신문고 시스템 복구 전까지 운영한다.도는 임시 접수 창구를 통해 접수된 민원을 담당 부서에 즉시 전달·처리하고, 처리 결과를 신속하게 회신할 계획이다.도 관계자는 “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