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환서초서 ‘스쿨존 어린이 교통안전’ 합동 캠페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8 13:45:36
  • -
  • +
  • 인쇄
천안서북경찰서, 천안교육지원청 등 참여해 안전한 보행 지도
▲ 천안시, 환서초서 ‘스쿨존 어린이 교통안전’ 합동 캠페인

[뉴스스텝] 천안시는 28일 환서초등학교 스쿨존 일대에서 천안서북경찰서, 천안교육지원청, 충남녹색어머니연합회 서북지회, 천안서북모범운전자회와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스쿨존 합동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 참여자들은 등교 학생을 대상으로 안전한 보행지도 및 홍보물을 배부하고, 통학 운전자를 대상으로 횡단보도 정지선 앞 우선멈춤,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 운행을 계도했다.

천안시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경찰서, 천안교육지원청, 한국교통안전공단, 교통봉사단체 등과 교통안전협의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중 스쿨존 합동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드라마 '인간X구미호(가제)' 전지현X지창욱 캐스팅 확정! 시청자 홀릴 레전드 커플 탄생!

[뉴스스텝] ‘인간X구미호(가제)’가 전지현, 지창욱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시청자를 홀릴 준비를 마쳤다.JTBC에서 방송되고,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세계로 스트리밍 예정인 드라마 ‘인간X구미호(가제)’(연출 김정식, 극본 임메아리, 제작 컨텐츠플래너·하이지음스튜디오)는 인간을 홀리는 요망한 존재와 요물을 끌어들이는 인간이 운명의 교차점에서 마주하는 미지수(x)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손해 보기

게임의 내일을 여는 21번째 이야기… '지스타 2025' 부산에서 만나다!

[뉴스스텝] 부산시는 내일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벡스코 등에서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 2025'가 개최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글로벌 게임산업 관계자와 팬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작 게임을 체험하고, 최신 게임산업 트렌드를 공유하는 국제게임전시회로, (사)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와 (재)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한다.올해 '지스타'는

고양문화재단, 탈춤극 ‘풍편에 넌즞 들은 아가멤논’ 선보인다

[뉴스스텝] (재)고양문화재단은 오는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고양아람누리 새라새극장에서 천하제일탈공작소의 탈춤극 〈풍편에 넌즞 들은 아가멤논〉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2022년 같은 무대인 새라새극장에서 초연돼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던 작품으로 3년 만에 다시 돌아오는 무대다. 초연 당시 참신한 공간 연출과 전통·현대의 경계를 허무는 독창적인 시도로 여러 국내외 페스티벌의 주목을 받으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