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쇼핑' 염정아의 추악한 민낯... 딸 원진아 향한 악랄한 한마디! “여길 오면 어떡해. 그때 죽었어야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0 13:45:05
  • -
  • +
  • 인쇄
▲ 사진 제공 : ENA 월화드라마 캡처

[뉴스스텝] 염정아와 원진아가 드디어 마주했다.

지난 29일(화) 방송된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연출 오기환 / 극본 안소정 / 제작 그룹에이트, 테이크원스튜디오) 4회에서는 부모로부터 파양되어 극적으로 살아난 아이들의 리더 김아현(원진아 분)을 ‘환불’한 인물이 바로 김세희(염정아 분)였다는 충격적인 진실이 드러났다.

아현과 아이들은 은밀하게 운영되는 비밀 조직의 실체에 접근해 그들이 상류층을 대상으로 ‘아이쇼핑’ 사업이 벌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불법 난자와 정자 기증을 통해 태어난 아이들을 경매로 거래하고 있었던 것. 큰 충격을 받은 아현은 조직의 우두머리를 찾아 입양 시스템을 막아서기로 결심했다.

아이들은 먼저 난자를 기증한 의대녀를 추적하며, 조직의 실체에 한 발 더 다가갔다.

의대녀의 멤버십 카드를 획득해 세희의 연구단지에 잠입한 아현은 난자를 불법으로 채취해 우월하고 ‘쓸모 있는’ 유전자를 선별하고 원하는 아이를 만들어내는 잔혹한 현실을 목격하고 분노를 터뜨렸다.

그 시각, 조직의 또 다른 핵심 인물 정현(김진영 분)은 아이들의 움직임을 눈치채고 연구소를 봉쇄했다.

이어 정체가 탄로 난 아현은 실험실에서 정현과 치열한 혈투를 벌였고 불리한 상황에 놓여 주안(안지호 분)이 준 소형 폭탄을 사용해 세희의 실험실을 폭파시켰다.

그 가운데 세희의 딸(김지안 분) 이름이 ‘김아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아이들은 그녀를 이용해 진실에 다가가려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한층 고조시켰다.

방송 말미, 쓰러진 아현의 시선 속으로 세희가 등장했다.

“아현아, 내 딸. 잘 지냈어?”라는 말과 함께 모습을 드러낸 세희는 “여길 오면 어떡해. 그때 죽었어야지”라는 섬뜩한 한마디로 안방극장을 충격에 빠뜨렸다. 세희가 바로 아현을 환불한 인물이자 그녀의 생모라는 진실이 밝혀지며, 극은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었다.

특히 결박당한 채 드럼통에 담겨 절규하는 아현의 모습은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완벽한 아이’를 만들기 위해 시험관 시술을 받고, 대통령(성훈 분) 부부와 은밀하게 접촉하는 것은 물론 권강만(손종학 분) 의원에게 생명윤리법 개정을 요구하는 세희의 모습이 공개되며 보는 이들의 등골을 서늘하게 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일반 복수극인 줄 알았는데 여름용 스릴러네”, “최근 본 드라마 중에 제일 임팩트 갑”, “배우들이 연기를 잘한다. 몰입감 최고”, “세희 진짜 역대급 악 캐릭터”, “아현이가 세희 딸 맞았네. 텐션 미쳤다”, “배우들 액션합이 너무 좋다. 숨도 안 쉬고 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은 오는 8월 4일 월요일 밤 10시 5회가 방송되며 OTT독점으로 티빙(TVING)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7억 2,500만 원 부과

[뉴스스텝] 제주시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10만 332건, 총 17억 2,500만 원을 부과·고지했다.등록면허세는 과세기준일 1월 1일 현재 각종 인·허가를 받아 면허를 보유한 자에게 부과되는 지방세로 종류별 제1종부터 제5종까지 구분해 세액을 적용·부과한다.납부 기한은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납세자는 ARS, 위택스, 지로에서 조회·납부할 수 있으며, 은행·우체국의 현금자동지

“새해 첫 단정함을 선물합니다”

[뉴스스텝] 강진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오정숙, 민간위원장 정항채)가 새해를 맞아 지난 9일 공공미용실 ‘작천살롱’ 4회차 운영을 완료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이번 4회차는 이동이 불편해 그동안 이용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됐다. 실제로 면사무소까지 이동이 쉽지 않아 그동안 이용에 어려움을 겪던 어르신들을 위해 택시를 통한 이동서비

양평군, '건강 씽씽 경로당' 운영으로 어르신 농한기 활력 제공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5일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고, 농한기 신체 활동량 감소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 씽씽 경로당’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통합적인 건강증진 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건강 씽씽 경로당’은 보건소가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건강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 접근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