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강남순, ‘대대힘힘’ 모녀 히어로! 신종마약범죄와의 전쟁 선포! ‘카타르시스 자극’ 3차 티저 영상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4 13:35:29
  • -
  • +
  • 인쇄
▲ 사진제공= ‘힘쎈여자 강남순’ 3차 티저 영상 캡처

[뉴스스텝]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 김정은, 김해숙이 자신의 세계를 지키기 위한 싸움에 나선다.

오는 10월 7일(토)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극본 백미경, 연출 김정식·이경식, 제작 바른손씨앤씨·스토리피닉스·SLL) 측은 14일, ‘이 세상 행복’을 지키려는 모녀 히어로와 ‘저 세상 행복’을 외치는 빌런의 짜릿한 한 판 승부를 예고하는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힘쎈여자 강남순’은 선천적으로 놀라운 괴력을 타고난 3대 모녀가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마약범죄의 실체를 파헤치는 ‘대대힘힘’ 코믹범죄맞짱극이다. ‘K-여성 히어로물’의 새 지평을 연 ‘힘쎈여자 도봉순’ 이후 6년 만에 세계관을 확장해 돌아온 ‘힘쎈’시리즈는 제작 단계부터 큰 화제를 불러모은 기대작.

한국 드라마 최초로 여성 히어로물을 탄생시킨 백미경 작가와 ‘술꾼도시여자들’의 김정식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전무후무한 괴력을 지닌 세 모녀 이유미, 김정은, 김해숙을 비롯해 옹성우, 변우석, 이승준 등 배우진의 만남에도 기대가 쏠린다.

이날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은 “이제 시작입니다. ‘저 세상 행복’ 선물할 겁니다”라며 서늘한 예고장을 날리는 류시오(변우석 분)의 모습으로 막을 연다. 그의 ‘선물’에 사람들은 속수무책으로 쓰러지고, 세상은 점차 알 수 없는 불행 속에 잠긴다.

베일 속 비극의 실체를 드러내는 것은 “더이상 한국은 마약 청정국이 아니야”라는 황금주(김정은 분)의 한 마디다. 어느 틈에 신종마약범죄의 온상이 되어버린 것. 이어 그는 “세상을 구하자, 우리가”라는 각오와 함께 ‘세 모녀 히어로’ 강남순(이유미 분), 황금주, 길중간(김해숙 분)이 출격을 알린다.

‘빌런’ 류시오를 타깃으로 “정성껏 박살 내주겠어. 머리털부터 발톱까지, 다!”라는 패기 가득한 외침과 함께 돌진하는 강남순. 이어 경찰 위장에 더해 무제한 수사 자금 공격(?)을 감행하는 모녀의 활약이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이들의 열정에 호응(?)하듯 여장까지 서슴지 않으며 범인들을 잡아들이는 열혈 경찰 강희식(옹성우 분) 역시 시선을 강탈한다. 세 모녀 히어로가 어떤 치트키로 악당들을 ‘혼쭐’낼지 기대가 쏠린다.

이유미는 도봉순과 6촌격이자, 부모를 찾기 위해 몽골에서 날아온 엉뚱 발랄한 괴력의 소유자 ‘강남순’을 맡았다. 정의감에 불타는 강남 현금 재벌 엄마 ‘황금주’는 김정은이 연기한다. 마장동의 살아있는 전설, 강남순의 외할머니 ‘길중간’ 역으로는 김해숙이 열연한다.

여기에 옹성우는 지덕체를 겸비한 강남 한강 지구대 소속의 막내 경찰 ‘강희식’으로, 변우석은 유통 판매 회사 ‘두고’의 대표이자 상상 초월의 야심을 지닌 빌런 ‘류시오’로 분한다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모녀 히어로 벌써부터 ‘갓캐’ 예고” “옹성우 여장 무슨 일? 존재감 최강” “마약 뿌리뽑자! 사이다 활약 부탁” “빌런 변우석 아우라 미쳤다” “힘쎈 이유미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세 모녀의 치트키가 궁금” 등의 열띤 호응이 쏟아졌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은 오는 10월 7일(토)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해시, 특성화고-청년 취업박람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김해시는 11일 김해문화체육관에서 ‘2025 특성화고-청년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해시와 경남도교육청이 주최하고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이 주관한 이번 박람회는 관내 4개 특성화고(김해건설공업고·김해생명과학고·김해한일여고·진영제일고) 학생들과 청년, 그리고 중학생 등 600여명이 참여해 진로와 취업을 탐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번 행사는 2025 직업교육 혁신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영천시의회, 제247회 임시회 폐회

[뉴스스텝] 영천시의회는 11일 열린 제24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0일간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이날 제2차 본회의에서는 안건 의결에 앞서 권기한 의원의 5분 자유발언이 있었다.권기한 의원은 보현산댐 관광벨트 활성화 및 화북면 파크골프장 조성과 관련하여 문제점 및 해결방안에 대해 발언했다. 보현산댐 출렁다리 주변 식당 및 숙박시설 부족의 문제로 재방문객 증가보다는 일회성 관광으로 끝나는 실정

오산시, 가정보육어린이 대상 '건강과일 공급사업' 추진

[뉴스스텝] 오산시는 지역 내 미취학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2025년 가정보육어린이 건강과일 공급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오산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가정양육수당 또는 부모급여(현금)를 받고 있는 가정보육 가정에 신선한 제철 과일을 제공해 아동의 건강 증진과 함께 지역 농가 소비 확대를 도모하는 데 목적이 있다.신청은 오는 9월 19일까지 가능하며, 신청일 기준 오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