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강남순, ‘대대힘힘’ 모녀 히어로! 신종마약범죄와의 전쟁 선포! ‘카타르시스 자극’ 3차 티저 영상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4 13:35:29
  • -
  • +
  • 인쇄
▲ 사진제공= ‘힘쎈여자 강남순’ 3차 티저 영상 캡처

[뉴스스텝] ‘힘쎈여자 강남순’ 이유미, 김정은, 김해숙이 자신의 세계를 지키기 위한 싸움에 나선다.

오는 10월 7일(토)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극본 백미경, 연출 김정식·이경식, 제작 바른손씨앤씨·스토리피닉스·SLL) 측은 14일, ‘이 세상 행복’을 지키려는 모녀 히어로와 ‘저 세상 행복’을 외치는 빌런의 짜릿한 한 판 승부를 예고하는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힘쎈여자 강남순’은 선천적으로 놀라운 괴력을 타고난 3대 모녀가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마약범죄의 실체를 파헤치는 ‘대대힘힘’ 코믹범죄맞짱극이다. ‘K-여성 히어로물’의 새 지평을 연 ‘힘쎈여자 도봉순’ 이후 6년 만에 세계관을 확장해 돌아온 ‘힘쎈’시리즈는 제작 단계부터 큰 화제를 불러모은 기대작.

한국 드라마 최초로 여성 히어로물을 탄생시킨 백미경 작가와 ‘술꾼도시여자들’의 김정식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전무후무한 괴력을 지닌 세 모녀 이유미, 김정은, 김해숙을 비롯해 옹성우, 변우석, 이승준 등 배우진의 만남에도 기대가 쏠린다.

이날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은 “이제 시작입니다. ‘저 세상 행복’ 선물할 겁니다”라며 서늘한 예고장을 날리는 류시오(변우석 분)의 모습으로 막을 연다. 그의 ‘선물’에 사람들은 속수무책으로 쓰러지고, 세상은 점차 알 수 없는 불행 속에 잠긴다.

베일 속 비극의 실체를 드러내는 것은 “더이상 한국은 마약 청정국이 아니야”라는 황금주(김정은 분)의 한 마디다. 어느 틈에 신종마약범죄의 온상이 되어버린 것. 이어 그는 “세상을 구하자, 우리가”라는 각오와 함께 ‘세 모녀 히어로’ 강남순(이유미 분), 황금주, 길중간(김해숙 분)이 출격을 알린다.

‘빌런’ 류시오를 타깃으로 “정성껏 박살 내주겠어. 머리털부터 발톱까지, 다!”라는 패기 가득한 외침과 함께 돌진하는 강남순. 이어 경찰 위장에 더해 무제한 수사 자금 공격(?)을 감행하는 모녀의 활약이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이들의 열정에 호응(?)하듯 여장까지 서슴지 않으며 범인들을 잡아들이는 열혈 경찰 강희식(옹성우 분) 역시 시선을 강탈한다. 세 모녀 히어로가 어떤 치트키로 악당들을 ‘혼쭐’낼지 기대가 쏠린다.

이유미는 도봉순과 6촌격이자, 부모를 찾기 위해 몽골에서 날아온 엉뚱 발랄한 괴력의 소유자 ‘강남순’을 맡았다. 정의감에 불타는 강남 현금 재벌 엄마 ‘황금주’는 김정은이 연기한다. 마장동의 살아있는 전설, 강남순의 외할머니 ‘길중간’ 역으로는 김해숙이 열연한다.

여기에 옹성우는 지덕체를 겸비한 강남 한강 지구대 소속의 막내 경찰 ‘강희식’으로, 변우석은 유통 판매 회사 ‘두고’의 대표이자 상상 초월의 야심을 지닌 빌런 ‘류시오’로 분한다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모녀 히어로 벌써부터 ‘갓캐’ 예고” “옹성우 여장 무슨 일? 존재감 최강” “마약 뿌리뽑자! 사이다 활약 부탁” “빌런 변우석 아우라 미쳤다” “힘쎈 이유미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세 모녀의 치트키가 궁금” 등의 열띤 호응이 쏟아졌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은 오는 10월 7일(토)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40회 한국합창심포지엄 ‘올해의 합창단’ 선정

[뉴스스텝]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사)한국합창총연합회가 주관하는 ‘제40회 한국합창심포지엄’에서 '올해의 합창단'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합창단은 12일부터 14일까지 수원대학교 벨칸토아트센터에서 열린 심포지엄에 공식 초청돼 표창을 받고 기념 공연을 선보인다.이번 수상은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지난해 제70회 정기연주회에서 선보인 창작합창음악극 ‘Season of 순천’이 높은 예술

장수군, 소각산불 없는 녹색마을 캠페인 추진

[뉴스스텝] 장수군은 봄철 산불 예방과 불법소각 근절을 위해 ‘2026년 소각산불 없는 녹색마을 캠페인’을 본격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마을 공동체의 자발적인 참여와 책임 있는 실천을 바탕으로 소각으로 인한 산불 발생을 사전에 차단하고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산림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접수 기간은 오는 23일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마을은 읍·면 산업팀을 통해 신청하면 된

고흥군, 청년 부부 웨딩비 신청하세요!

[뉴스스텝] 고흥군은 청년층의 결혼 초기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결혼을 장려하기 위해 예식에 필요한 비용을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한다고 밝혔다.신청 대상은 49세 이하 청년 부부로, 생애 1회만 지원된다. 부부 중 1명 이상이 고흥군 관내에 6개월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해야 한다.지원 금액은 고흥군 관내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한 경우 100만 원, 관외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한 경우 50만 원이다.신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