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6 13:40:46
  • -
  • +
  • 인쇄
아이들의 재능을 뽐내는 기회의 장 마련
▲ 홍성군, 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 개최

[뉴스스텝] 홍성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지난 4일 홍주문화회관에서 2023년 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자신감을 높이고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펼치기 위해 마련됐으며, 관내 지역아동센터 12개소 아이들과 종사자, 학부모, 유관기관 관계자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발표회 1부는 12개소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지난 1년간의 활동을 담은 영상을 상영하고 감사패 전달식이 진행됐으며, 2부에는 1년 동안 열심히 준비한 난타, 챌린지 댄스, 오카리나‧플롯‧팬플룻‧칼림바 연주, 합창, 치어리딩, 수화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재능을 마음껏 뽐냈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아이들은 대한민국과 홍성의 미래다. 오늘처럼 늘 밝고 건강하게 자라주길 바라며, 홍성군은 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돌봄서비스 향상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천군, 신임이장 역량강화 교육 실시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23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올해 위촉된 신임이장 23명을 대상으로 신임이장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올해로 12년 차 이장인 이병종 이장단 연합회장의 강연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지방자치시대 이장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지역사회 대표인 이장의 역할, 이장이 가져야 할 올바른 자세, 스마트이장넷 사용방법 등의 내용을 설명했으며 이병종 회장이 그동안 실제로 겪은 사례들을 공유

익명의 기부자, 평택시 세교동에 라면 100상자 전달

[뉴스스텝] 평택시 세교동 행정복지센터에 성탄절을 앞두고 익명의 기부자가 라면 100상자를 놓고 사라져 연말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전했다. 23일 오전, 세교동 행정복지센터 입구에는 이름을 밝히지 않은 기부자가 남기고 간 메모와 라면 100상자가 놓여 있었다. 기부자가 남긴 메모에는 “아주 작지만 힘들고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따뜻하고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라는 메시지로 주

칠곡군, 이주노동자 등 취약계층 사업장 및 주거시설 합동점검 및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칠곡군은 19일 관내 이주노동자 사업장 및 숙소를 대상으로 고용노동부 대구서부지청,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와 합동점검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해당 점검은 올해 전국적으로 고용허가제(E-9 비자)로 들어온 외국인 근로자가 산업재해로 사망하는 사고가 연이어 발생함에 따라 이를 방지하고자 중앙-지방 합동점검팀을 구성, 지역 내 민간 부분 중대재해 예방 및 취약계층 보호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