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참 고마운 가게’ 115호점 탄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8 13:25:41
  • -
  • +
  • 인쇄
▲ 고성군,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참 고마운 가게’ 115호점 탄생

[뉴스스텝] 고성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대표위원장 김성진)는 지난 17일 나폴리스튜디어 헤어&속눈썹(대표 김지민)과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참 고마운 가게 115호점 협약식’을 가졌다.

김지민 대표는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된 것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주변에 관심을 가지고 좋은 일에 동참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김성진 위원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기부와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청년 대표님께 감사하며, 고성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앞장서 복지 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참 고마운 가게’는 업체 대표가 손님 한 사람당 100원을 저금통에 넣으면서 기부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아름다운 가게이다.

모금된 후원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되며, 긴급 생계비·의료비 등 고성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된다. 특히, 업체의 경우 연말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천시, 2025년 국민권익위 종합청렴도 3등급 유지

[뉴스스텝] 김천시는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실시한 ‘2025년도 공공기관 종합청렴도 평가’ 결과, 지난해와 동일한 3등급(청렴체감도 4급, 청렴노력도 2급)을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매년 실시되는 국민권익위 종합청렴도 평가는 민원업무 경험이 있는 시민과 내부 공직자 등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청렴체감도 60%)와 기관의 반부패 추진 노력 및 지표 이행 실적(청렴노력도 40%), 부패사건 발생 현황을

전북이레누수, 365일 따뜻한 마음 모아 전주시 주거 취약 가구 지원

[뉴스스텝] 전주지역 종합설비 전문업체인 ‘전북이레누수’(대표 양인수)는 24일 전주시를 찾아 주거 취약 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금 365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신뢰와 성원을 이웃에게 환원하겠다는 양인수 전북이레누수 대표의 철학에서 비롯된 것으로, 전북이레누수는 지난 2022년부터 올해까지 4년간 매년 365만 원씩 총1460만 원을 후원하며 따뜻한 나눔을 이어오고

서천군, 2개사 101억 규모 道 합동 투자 협약 체결!

[뉴스스텝] 서천군은 지난 23일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연우와 ㈜센서테크 등 2개 기업과 총 101억원 규모의 충청남도 합동 투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김기웅 서천군수와 김태흠 충남도지사를 비롯해 ㈜연우 홍지연 대표, ㈜센서테크 고성석 대표 등 6개 시군 18개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함께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서천군에 투자를 결정한 ㈜연우는 화장지와 물티슈 등을 생산하는 기업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