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2023년 아림1004들의 나눔으로 훈훈한 마무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9 13:30:22
  • -
  • +
  • 인쇄
아디다스 거창점, 거창군 국공립 어린이집 교사 모임 ‘동그라미’, 창남교회
▲ 창남교회 후원금 기탁

[뉴스스텝] 거창군은 28일 아림1004 후원금으로 △아디다스 거창점 △거창군 국공립 어린이집 교사모임 ‘동그라미’ △창남교회가 각각 100만 4,000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거창점은 2021년에도 아림1004운동에 참여했으며,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아디다스 거창점 양준원 매니저는 “매장을 이용해 주시는 군민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받은 사랑을 지역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아림1004운동에 동참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동그라미’ 교사 모임은 관내 7개(소만, 동동, 복지관, 푸르지오, 위천, 상동, 중동) 국공립 어린이집 교사 25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교사 간 협력을 통해 보육과 교육의 질 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공정숙 ‘동그라미’ 회장은 “거창군 국공립 어린이집의 교사들이 함께 마음 모아 연말에 잊지 못할 뜻깊은 첫 기부를 하게 돼 뿌듯하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기탁식에 참석한 정성윤 창남교회 담임목사는 “교인들의 마음을 담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게 돼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거창군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2023년을 마무리하는 시점에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며 기부에 참여해 주시는 군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기부해 주신 후원금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도군, 추석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뉴스스텝] 진도군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김희수 진도군수는 지난 9월 29일에 △진도군 공립요양원 △노인전문요양원 △진도군 노인요양원 △꽃단지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 △모란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 △생명의숲 장애인 공동생활가정, 총 6개의 시설을 방문해 소고기와 과일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생활 어르신들과 함께 담소를 나누며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이번

‘코스모스에 물든 시민의 숲’ 충주시, 가을 포토 명소로 부상

[뉴스스텝] 충주시가 도심 속에 대규모 코스모스 단지를 조성해 시민들에게 가을의 정취를 선사하고 있다.시는 시민의 숲 사업 계획지 가운데 ‘키즈꿈의 숲’과 호암지구 이주단지 조성 예정 부지 약 1만6,000㎡를 활용해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대규모 코스모스 단지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현재 단지에는 분홍색, 흰색, 붉은색 등의 다양한 색상의 코스모스가 대단위로 펼쳐지며 화려한 꽃 장관을 연출하고 있다.또

충남도, 국민신문고 임시 접수 창구 가동

[뉴스스텝] 충남도는 2일부터 도 누리집에 ‘국민신문고 온라인 임시 접수 창구’를 개설·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이번 조치는 지난달 26일 발생한 국정자원센터 화재로 정상 운영되고 있지 않은 ‘국민신문고’ 민원 공백 최소화를 위한 것으로, 국민신문고 시스템 복구 전까지 운영한다.도는 임시 접수 창구를 통해 접수된 민원을 담당 부서에 즉시 전달·처리하고, 처리 결과를 신속하게 회신할 계획이다.도 관계자는 “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