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2023년 하반기 퇴직 및 퇴직준비교육자 이임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8 13:25:17
  • -
  • +
  • 인쇄
▲ 함안군, 2023년 하반기 퇴직 및 퇴직준비교육자 이임식 개최

[뉴스스텝] 함안군은 지난 27일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2023년 하반기 퇴직 및 퇴직준비교육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이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임식은 군정발전을 위해 헌신한 퇴직 및 퇴직 준비교육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명예로운 퇴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재직기념패 수여,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퇴임자들은 “공직에 몸담은 시간 동안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고 동료들과 함께한 시간이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이 될 것”이라며 “그동안 변함없는 지지와 격려를 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함안군 발전을 위해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에 조근제 군수는 “공직에 몸담은 시간 동안 적극적인 행정을 통해 근면, 성실, 친절봉사의 자세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해준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가족을 비롯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누리시고 건강한 일상과 행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상반기 퇴직(예정)공무원은 퇴직준비교육자 9명, 명예퇴직자 7명으로 총 16명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도군, 추석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뉴스스텝] 진도군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김희수 진도군수는 지난 9월 29일에 △진도군 공립요양원 △노인전문요양원 △진도군 노인요양원 △꽃단지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 △모란 노인요양 공동생활가정 △생명의숲 장애인 공동생활가정, 총 6개의 시설을 방문해 소고기와 과일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생활 어르신들과 함께 담소를 나누며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이번

‘코스모스에 물든 시민의 숲’ 충주시, 가을 포토 명소로 부상

[뉴스스텝] 충주시가 도심 속에 대규모 코스모스 단지를 조성해 시민들에게 가을의 정취를 선사하고 있다.시는 시민의 숲 사업 계획지 가운데 ‘키즈꿈의 숲’과 호암지구 이주단지 조성 예정 부지 약 1만6,000㎡를 활용해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대규모 코스모스 단지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현재 단지에는 분홍색, 흰색, 붉은색 등의 다양한 색상의 코스모스가 대단위로 펼쳐지며 화려한 꽃 장관을 연출하고 있다.또

충남도, 국민신문고 임시 접수 창구 가동

[뉴스스텝] 충남도는 2일부터 도 누리집에 ‘국민신문고 온라인 임시 접수 창구’를 개설·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이번 조치는 지난달 26일 발생한 국정자원센터 화재로 정상 운영되고 있지 않은 ‘국민신문고’ 민원 공백 최소화를 위한 것으로, 국민신문고 시스템 복구 전까지 운영한다.도는 임시 접수 창구를 통해 접수된 민원을 담당 부서에 즉시 전달·처리하고, 처리 결과를 신속하게 회신할 계획이다.도 관계자는 “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