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예능 '내 새끼의 연애' 이종혁X박호산X김대희X이철민X전희철X안유성, 내 자식의 연애, 1열 직관러 되다! 심쿵X설렘! 팝콘각 꿀잼 보장 티저 영상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4 13:20:05
  • -
  • +
  • 인쇄
▲ (사진 출처: tvN STORY, E채널)

[뉴스스텝] 내가 사랑하는 사람의 연애를 관찰하는 리얼 텐션 과몰입 ‘연프’가 찾아온다.

tvN STORY와 티캐스트 E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신규 예능 ‘내 새끼의 연애’가 오는 8월 20일(수) 저녁 8시 첫 방송을 확정 짓고 심쿵X설렘X웃음이 가득한 1차,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내 새끼의 연애’는 자식들이 연애하는 모습을 관찰하는 부모들의 이야기, 그리고 연애를 통해 성장하는 자녀들의 이야기를 담아 기존의 연프와는 완전히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연애 리얼리티 예능.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는 ‘자녀의 연애를 보게 된다면?’ 이라는 질문에 각각 다른 대답을 하는 이종혁과 김대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아들 이탁수와 술도 마신다는 친구 같은 아빠인 이종혁은 “재밌겠다!”며 신나하는 반면, 딸 김사윤한테 절대 못 이기는 딸바보 아빠 김대희는 “못 볼 것 같아. 떨려서”라며 대조적인 대답으로 부모들의 온도차를 보여줘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끈다.

이어서 ‘아빠의 연애 조언이 있다면?’이라는 질문에는 ‘흑백요리사’에서 백수저 셰프로 활약한 안유성이 아들 안선준에게 “아빠는 나쁜 남자 스타일인데, 밀고 당기기를 좀 잘했으면”이라는 현실 조언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내 딸이 옆집 아들과 만났다?!’ 라는 문구와 함께 첫 만남을 가지는 자녀들의 풋풋하고 설레는 모드가 공개되어 프로그램에 기대를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2차 티저에서는 ‘내 자녀의 연애(에 대해) 얼마나 알까?’라는 질문을 받은 박호산과 이철민, 전희철의 모습이 눈에 띈다.

박호산의 아들 박준호는 “아마 처음 제가 말씀드린 건 중학교 1학년?”이라고 답하며 사생활을 공유하는 스스럼없는 부자지간의 모습을 선보인다.

이어 박호산은 “제 첫 마디가 ‘결혼해라.’”였다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이철민의 딸 이신향은 “어떤 오빠를 만나러 갔는데”라는 깜짝 고백으로 아빠 이철민을 놀라게 해 웃음을 자아낸다.

딸의 파격 고백(?)에 “모쏠이라며?”라며 되묻는 이철민은 당황한 모습을 숨기지 못하기도.

아빠 전희철과 딸 전수완 역시 귀여운 리얼 가족 바이브를 뿜어낸다. 전희철은 “(딸의 연애에 대해) 한 번도 안 물어봤어요. 지금까지”라며 머뭇거리던 것도 잠시, 딸 전수완에게 돌직구 질문을 던져 인터뷰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종혁의 아들 이탁수, 박호산의 아들 박준호, 김대희의 딸 김사윤과 이철민의 딸 이신향, 전희철의 딸 전수완, 안유성의 아들 안선준까지 첫 만남을 앞둔 자녀들과 그 모습을 지켜볼 부모들의 라인업이 공개된 1,2차 티저 영상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내 새끼의 연애’는 8월 20일(수) 저녁 8시 tvN STORY와 E채널에서 첫 방송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두천시, 방위산업 육성 기본계획 수립 정책포럼' 개최

[뉴스스텝] 동두천시는 방위산업 육성의 청사진을 마련하기 위한 정책포럼을 오는 9월 15일 오후 1시 30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연다고 밝혔다.이번 포럼은 동두천 국가산업단지를 기반으로, 경기 북부를 첨단 방위산업 거점으로 육성하기 위한 전략과 실행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다.행사에는 방위사업청, 국방기술진흥연구소, 신한대학교 등 산‧학‧연‧군 전문가들이 참석해 방산혁신 클러스터 정책 방향 국가산단 연계 방산

의정부시, 다함께돌봄센터 2개소 수탁기관 공개모집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초등돌봄 공백 해소와 돌봄체계 강화를 위해 신규 ‘다함께돌봄센터’ 2개소(13‧14호점)의 수탁기관을 공개모집한다.다함께돌봄센터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방과 후 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복지시설로, 현재 시는 12개소를 운영 중이다.신규 센터는 더샵리듬시티(서광로 54), 리듬시티우미린(문화로 182) 공동주택 단지 내에 조성되며, 각 시설은 아동정원 25명‧종사자 4명으로 운영될 계

목포시, 통합사례관리 컨설팅 교육 실시

[뉴스스텝] 목포시는 지난 9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동 맞춤형복지 담당자 등 사례관리 실무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컨설팅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새롭게 업무를 맡은 맞춤형복지 담당자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의 주요 추진 방향과 과제를 공유하는 자리로 진행됐다.주요 교육 내용은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운영 전반 민·관 협력 및 자원 연계 방안 맞춤형 복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