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롯쇼’ 홍지윤, 국악 트로트 ‘가리랑’으로 다채로운 감동 선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5 13:25:14
  • -
  • +
  • 인쇄
▲ [사진 = SBS M ‘더트롯쇼’ 방송 화면 캡처]

[뉴스스텝] 가수 홍지윤이 다채로운 감동을 선사했다.

홍지윤은 지난 14일 방송된 SBS M ‘더트롯쇼’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가리랑'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홍지윤은 전통적인 요소와 현대적인 감각을 절묘하게 믹스매치한 국악 트로트 콘셉트를 선보였다.

마치 사극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듯한 의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세련된 안무와 무대 연출을 더해 전에 없던 새로운 스타일의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홍지윤은 ‘가리랑’ 무대를 통해 화려하면서도 절제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압도했다.

강렬한 색감의 의상과 대비되는 단아한 헤어스타일 등으로 매력을 한층 끌어올린 가운데 경쾌한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노래는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홍지윤은 곡 중간중간 삽입된 국악적인 요소들을 비롯해 애절한 감성 표현으로 흥겨운 분위기와는 대비되는 무대를 완성, 다채로운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홍지윤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무대와 활약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더욱 선명히 그려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수시, 농어촌 ‘농막’ 신고도서 무료 작성 서비스 시행

[뉴스스텝] 여수시는 ‘2026년 달라지는 제도와 시책’으로 농어촌 지역에서 농막 설치를 희망하는 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행정절차를 보다 간소화하기 위해 ‘농어촌 농막 신고도서 무료 작성 서비스’를 시행한다.농막 이용자의 연령층은 50대 이상이 약 90%를 차지하고 있어, 배치도와 평면도 등 설계도서를 작성 및 신고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이에, 시는 고령 농·어업인의 현실

보성군, 보성사랑상품권 카드형 6월까지 특별 할인 시행

[뉴스스텝] 보성군은 이달 12일부터 6월까지 한시적으로 보성사랑상품권 카드형 할인 혜택을 기존 10%에서 최대 12%로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특별 할인은 고물가·고금리 상황 속에서 군민의 체감 혜택을 높이고 지역 소상공인의 매출 회복을 지원하기 위한 민생경제 활성화 대책의 일환이다.카드형 보성사랑상품권은 구매 시 10% 선할인에 더해, 결제 금액의 2%를 캐시백으로 추가 적립받을 수 있어 총 1

금산군, 동파대비 비상대응반 운영

[뉴스스텝] 금산군은 동절기 한파로 인한 수도시설 동파 피해 예방을 위해 오는 3월까지 동파대비 비상대응반을 운영한다.이를 통해 수도계량기 동파예방 협조를 당부하는 현수막을 주요게시판에 게시했으며 동파 취약구간의 수도계량기함 7000전에 대한 보온덮개 보온조치를 완료했다.또, 매년 반복적으로 동파가 발생하는 복도식 공동주택을 중심으로 보온 상태 점검에도 나설 예정이다. 한파 경보 발령 시에는 안내문자, 마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