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서현×옥택연 로맨스에 폭풍처럼 몰아친 운명의 장난! 끝까지 예측 불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5 13:25:18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뉴스스텝] 서현, 옥택연, 권한솔, 서범준, 지혜원이 활약한 로맨스 소설이 완결을 향해 달려간다.

KBS 2TV 수목드라마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연출 이웅희, 강수연 / 극본 전선영 / 기획·제작 스튜디오N, 몬스터유니온)는 한 여대생이 자신이 즐겨 읽던 소설 속 세계에 빙의하게 된다는 독특한 설정을 바탕으로 서현(차선책 역), 옥택연(이번 역), 권한솔(조은애 역), 서범준(정수겸 역), 지혜원(도화선 역)이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왔다.

이에 이들의 이야기가 어떤 결말을 완성할지 마지막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전장으로 떠난 옥택연과 남겨진 서현! 두 사람의 운명은?

단역 차선책(서현 분)은 폭군 남주 이번(옥택연 분)이 더 이상 누군가의 원망을 짊어지지 않기를 바라며 사람을 죽이지 말아달라고 부탁했다.

이후 이번은 살생을 명한 왕명을 거부하는 결단을 내렸고 그 여파로 하루아침에 왕의 총애를 받던 신하에서 역적으로 전락했다. 이어 오랜 악연을 지닌 성현군 이규(이태선 분)의 모략에 휘말려 죄를 씻는다는 명목 아래 목숨이 위태로울 수밖에 없는 전쟁터로 떠나게 됐다.

그런가 하면 홀로 도성에 남겨진 차선책 역시 순탄치 않은 상황이 예상된다. 권력을 노리는 이규가 그간 차선책을 향한 관심을 드러낸 데다 이번을 끈질기게 괴롭혀온 흑사단의 수장이 이규였다는 사실도 드러났기 때문.

왕실을 뒤흔들 복병으로 부상한 이규가 어떤 방식으로 차선책을 위협할지 그리고 그녀가 이 불안한 그림자 속에서 이번이 돌아올 때까지 무사히 버텨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은애하던 여주 권한솔이 빌런?! 서브 남주 서범준의 마음 아픈 로맨스!

서브 남주 정수겸(서범준 분)의 로맨스 향방도 주목할 만한 포인트다. 그간 정수겸은 자신의 폭탄주를 대신 마셔주는 여자 주인공 조은애(권한솔 분)의 모습에 첫눈에 반하고 박력 있는 벽치기(?)에 마음을 제대로 빼앗기며 그녀를 향한 감정을 키워왔다.

하지만 조은애가 차선책의 납치를 의뢰한 배후였다는 사실이 드러나며 정수겸은 큰 충격에 휩싸였다.

그는 우선 이 진실을 벗인 이번에게 털어놓으며 사랑보다 우정을 선택했지만 오랜 시간 애정을 품어온 만큼 그 마음은 더없이 복잡할 터. 과연 정수겸이 조은애를 향한 마음을 접을 수 있을지 두 사람의 관계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마지막까지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짜릿한 궁금증을 자극 중인 KBS 2TV 수목드라마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는 이번 주 16일(수), 17일(목) 밤 9시 50분 마지막 2회가 각각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수시, 농어촌 ‘농막’ 신고도서 무료 작성 서비스 시행

[뉴스스텝] 여수시는 ‘2026년 달라지는 제도와 시책’으로 농어촌 지역에서 농막 설치를 희망하는 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행정절차를 보다 간소화하기 위해 ‘농어촌 농막 신고도서 무료 작성 서비스’를 시행한다.농막 이용자의 연령층은 50대 이상이 약 90%를 차지하고 있어, 배치도와 평면도 등 설계도서를 작성 및 신고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이에, 시는 고령 농·어업인의 현실

보성군, 보성사랑상품권 카드형 6월까지 특별 할인 시행

[뉴스스텝] 보성군은 이달 12일부터 6월까지 한시적으로 보성사랑상품권 카드형 할인 혜택을 기존 10%에서 최대 12%로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특별 할인은 고물가·고금리 상황 속에서 군민의 체감 혜택을 높이고 지역 소상공인의 매출 회복을 지원하기 위한 민생경제 활성화 대책의 일환이다.카드형 보성사랑상품권은 구매 시 10% 선할인에 더해, 결제 금액의 2%를 캐시백으로 추가 적립받을 수 있어 총 1

금산군, 동파대비 비상대응반 운영

[뉴스스텝] 금산군은 동절기 한파로 인한 수도시설 동파 피해 예방을 위해 오는 3월까지 동파대비 비상대응반을 운영한다.이를 통해 수도계량기 동파예방 협조를 당부하는 현수막을 주요게시판에 게시했으며 동파 취약구간의 수도계량기함 7000전에 대한 보온덮개 보온조치를 완료했다.또, 매년 반복적으로 동파가 발생하는 복도식 공동주택을 중심으로 보온 상태 점검에도 나설 예정이다. 한파 경보 발령 시에는 안내문자, 마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