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나침반'·'200% 울프: 최강 푸들이 될 거야!' 제작진 참여! '프라우드 프린세스: 로열 어드벤처', 보도스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4 13:20:22
  • -
  • +
  • 인쇄
▲ 프라우드 프린세스: 로열 어드벤처

[뉴스스텝] '황금나침반'과 '200% 울프: 최강 푸들이 될 거야!' 제작진이 참여한 '프라우드 프린세스: 로열 어드벤처'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감독: 라덱 베란, 데이비드 리시 | 수입/배급: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아름답지만 까칠한 공주 ‘캐롤리나’가 왕의 신분을 숨기고 정원사로 변신한 ‘벤자민’과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프라우드 프린세스: 로열 어드벤처'가 보기만 해도 가슴 설레고,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기대하게 하는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상반된 성격을 이겨내고 서로에게 이끌리는 ‘캐롤리나’ 공주와 ‘벤자민’ 왕의 모습을 담아냈다. 부드러운 목소리를 지녔고 다정한 배려가 몸에 밴 ‘벤자민’ 왕은 ‘캐롤리나’ 공주를 처음 본 순간 한눈에 반한다.

하지만 가장 아름다우면서도 건방지고 까칠한 ‘캐롤리나’ 공주는 사절단이 보낸 ‘벤자민’ 왕의 초상화를 보자마자 가볍게 무시한다.

이에 마음에 상처를 입었지만 포기를 모르는 ‘벤자민’ 왕은 정원사로 신분을 숨긴 채 ‘캐롤리나’ 공주가 지내는 성에 입성한다. 그곳에서 ‘벤자민’은 감미로운 노래와 마음을 사르르 녹이는 꽃으로 그녀에게 다가가고, ‘밴자민’의 정체를 모르는 ‘캐롤리나’ 공주는 조금씩 마음을 열며 그와 점차 많은 시간을 보낸다.

그런데 두 사람의 만남을 못마땅하게 생각하는 ‘막시무스’ 삼총사는 ‘캐롤리나’ 공주를 다른 왕국의 왕과 결혼시키기 위해 둘을 떼어놓는 음모를 꾸민다.

무언가를 보고 겁에 질린 공주바라기 강아지 ‘비주’의 모습은 ‘캐롤리나’ 공주와 ‘벤자민’ 왕의 로열 어드벤처가 과연 해피엔딩을 맞이할 것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한편 '프라우드 프린세스: 로열 어드벤처'는 체코의 위대한 작가 보제나 넴초바의 대표적인 민담이자, 세계 명작 동화로 알려진 ‘벌받은 교만함(Proud Princess)’이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했다는 소식으로 화제를 불러 모았다.

여기에 눈을 즐겁게 하는 아름다운 성과 장엄한 자연, 지루할 틈 없는 모험, 그리고 귀를 사르르 녹이는 음악까지 있는 '프라우드 프린세스: 로열 어드벤처'는 무더운 여름 극장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 모두 선사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보도스틸을 공개한 '프라우드 프린세스: 로열 어드벤처'는 오는 8월 15일(금)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양산시 2025년 ‘제11기 First리더 양산인문학과정’ 수료

[뉴스스텝] 양산시 웅상출장소는 ‘2025년 제11기 First리더 양산인문학과정’이 지난 3월부터 오는 11월말까지 9개월간 진행된 과정을 마무리하고 오는 12월 3일 영산대학교에서 수료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올해로 11기를 맞은 퍼스트리더 양산인문학과정은 2015년 개설 이후 지금까지 300여 명의 인문학 리더를 배출해왔으며, 이번 기수에서는 총 32명이 과정을 성실히 이수해 수료할 계획이다.이 과정은

김제시 외국인근로자, 지역 역사와 문화를 만나다.

[뉴스스텝] 김제시는 지난 9일, 관내 외국인 근로자와 가족 30명을 대상으로 ‘Global worker’s 같이 가요, 김제’ 지역탐방 행사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문화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김제의 역사와 전통문화를 직접 체험함으로써 지역사회 적응과 문화적 소통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김제시외국인근로자교육지원센터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새만금–벽골제–아리랑문학마을

부여군, 아동친화도시 원탁토론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부여군은 지난 7일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 아동친화도시 원탁토론회를 개최했다.이번 토론회는 아동이 행복한 부여군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아동·청소년과 보호자, 아동 관련기관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참석자들은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6대 영역을 중심으로 놀이와 문화 참여와 존중 안전과 보호 보건과 복지 교육환경 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