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 3일 '너 밖엔 없더라' 발매…로맨틱 가을 선사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04 13:20:07
  • -
  • +
  • 인쇄
▲ [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가수 케이시(Kassy)표 사랑의 세레나데가 베일을 벗는다.

케이시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너 밖엔 없더라'를 발매한다.

'너 밖엔 없더라'는 지난 2011년 김그림이 발매한 싱글 'FLY HIGH'의 타이틀곡으로 케이시와 명콤비를 이뤄온 작곡가 조영수, 작사가 강은경이 의기투합한 곡이다.

원곡이 브리티시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깔끔하고 세련된 멜로디 라인을 지녔다면, 케이시가 재해석한 '너 밖엔 없더라'는 기타부터 드럼, 베이스, 키보드, 피아노에 이르는 다채로운 악기의 향연이 한층 풍부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현실감 있게 표현해 낸 가사 또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케이시의 달콤한 보이스로 전하는 진심 어린 고백 메시지가 로맨틱한 가을을 선사할 전망이다.

발매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두 버전의 라이브 티저 영상도 이번 리메이크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담백한 피아노 멜로디와 케이시의 맑은 보이스 합, 가을 한강의 선선한 감성이 전해지는 영상에 "목소리도 가사도 너무 예쁘다" "왔다, 케이시의 계절. 추석 선물 고마워" "티저만으로 이런 감성을 끌어내다니" "가을의 케이시가 돌아왔다, 설렐 준비 완료" 등 뜨거운 댓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 데뷔 8주년을 맞이해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 발매, 단독 콘서트 '여덟 번째 여름 : 분홍빛 여름밤' 성료 등 열일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케이시는 '너 밖엔 없더라'로 새로운 축가곡의 탄생을 알리며 연인들은 물론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한편 케이시의 사랑스러운 고백을 담아낸 새 싱글 '너 밖엔 없더라'는 3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무안군, 2025년 말 인구 95,592명 기록

[뉴스스텝] 무안군은 2025년 12월 말 기준 인구가 95,592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이는 전년 대비 2,905명(3.14%)이 증가한 수치며 해당 수치는 전국 군 단위 지자체 가운데 인구증가율 8위,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을 시행하지 않은 군 중에서는 3위를 기록했다. 전국 226개 기초자치단체 기준으로는 인구증가율 15위 수준이다.현재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에 선정된 군은 전국 10곳으로, 무안군

전주시의회-전주덕진경찰서, 치안 강화 및 협력체계 논의

[뉴스스텝] 전주시의회는 14일 의장실에서 전주 덕진경찰서와 간담회를 갖고 지역 치안 강화를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남관우 의장과 김원주 운영위원장, 최용철 행정위원장, 조영일 서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내 범죄 예방 및 생활 치안 강화, 시민 안전 확보를 위한 정보 공유, 취약 지역에 대한 선제적 대응, 의회와 경찰 간 협력 체계 구축 등을 논의했다. 조영일 서장은 “의회와

케이메디허브 공동연구기업 2개사 'CES 2026' 혁신상 수상

[뉴스스텝] 케이메디허브)와 공동연구를 수행하는 ㈜엑소시스템즈와 파미티㈜가 ‘CES 2026’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엑소시스템즈(대표 이후만)는 AI 부문에서 ‘엑소리햅(exoRehab)’으로 혁신상을 받았다. 엑소리햅은 웨어러블 센서와 AI 분석기술을 활용, 근골격계 움직임과 근육의 사용 데이터를 정밀하게 측정·분석하는 디지털 재활 솔루션으로 개인 맞춤형 재활운동과 원격 모니터링 서비스를 갖췄다. 엑소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