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5 13:25:18
  • -
  • +
  • 인쇄
박하선X김주헌X한상길, 세 남녀의 기막힌 사연! ‘무한 상상 자극’ 은밀한 예고 영상 공개!
▲ [사진 제공: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 예고 영상 캡처[

[뉴스스텝] KBS 드라마 스페셜 2023의 여섯 번째 단막극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가 상상을 자극하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8일(토) 밤 11시 25분 방송되는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여섯 번째 단막극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연출 함영걸/ 극본 위재화/ 제작 아센디오)는 조선 어느 고을의 한 선비가 자신의 아내와 마당쇠의 밀회를 맞닥뜨리며 시작되는 코믹 로맨스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최설애(박하선 분)가 먹음직스러운 한 상 차림을 남편 이정열(김주헌 분)에게 건네며 “사내가 힘쓰는데 소고기 만한 것이 없습니다”라며 고기를 다소곳이 올려주고 있다.

그러나 그녀는 마당쇠 덕쇠(한상길 분)에게도 고기를 챙겨주는데, 그 모습을 본 남편 정열은 의구심 가득한 표정을 지어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감출 수 없는 설애의 고운 미모와 아름다운 한복 자태가 드러남과 동시에 재유사 부인인 그녀가 남편 뜻을 받들어 허영과 사치를 멀리하는 여인임을 서원 사람 모두가 믿는다.

하지만 소문과 다르게 설애는 개울가에서 목욕하는 덕쇠를 훔쳐보곤 ‘입틀막’을 하고 있어 이게 어찌 된 영문인지 모두의 폭소를 자아낸다.

집안 문제는 걱정할 것이 없다며 호언장담한 정열은 남몰래 “어찌 마당쇠 놈과!”라며 끌어오르는 분을 감추지 못한다.

반면 설애는 보따리 짐을 싸고 밤늦게 어디론가 급히 향하는데. 이윽고 정열이 밀회가 예상되는 현장을 급습하는 장면이 펼쳐지면서 예비 시청자들의 무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마님’ 설애와 ‘마당쇠’ 덕쇠의 충격적인 스캔들의 결말은 무엇일지, 이들의 은밀한 사연에 관심이 모아진다.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는 함영걸 감독의 특색있는 연출과 웃음보를 자극하는 스토리는 물론, 통통 튀는 캐릭터를 찰떡같이 표현할 명품 배우들의 맛깔나는 연기가 더해지며 본방사수 욕구를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여섯 번째 단막극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는 오는 18일(토) 밤 11시 2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양주시의회, 차산초등학교 통학로 안전을 위한 주민소통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남양주시의회는 14일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차산초등학교 통학로 안전을 위한 주민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날 간담회는 최근 차산초등학교 통학로 인근 공사로 인해 제기되고 있는 아이들의 통학환경 안전문제에 대한 상황을 함께 공유하고, 실질적인 대책을 논의하고자 마련됐으며, 조성대 의장과 전혜연 의원, 차산초등학교 학부모회 안정숙 회장, 차산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 강도희 회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들이

노사정, 국민주권정부 첫 공동선언 착실히 이행하기로 뜻 모아

[뉴스스텝] 고용노동부는 1월14일 지난해 활동을 마무리한 「실노동시간 단축 로드맵 추진단」을 「실노동시간 단축 로드맵 이행점검단」으로 재편해 새롭게 출범했다고 밝혔다.추진단은 지난해 9.24. 출범하여 약 3개월간 총 25회에 걸친 대화와 의견 조율을 통해 12.30. ‘실노동시간 단축을 위한 노사정 공동선언’과 ‘로드맵 추진과제’를 발표한 바 있다.점검단은 추진단에 참여했던 노사정 및 전문가 전원이 빠

남양주시 퇴계원읍, 제2기 주민자치회 출범식 개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3일 퇴계원읍사무소에서 제2기 퇴계원읍 주민자치회 출범식을 개최하고 새로운 임원진 구성을 마쳤다고 밝혔다.이번 출범은 주민 참여 기반의 자치활동을 통해 지역 현안을 직접 논의하고, 주민자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시는 주민 주도의 자치 활동을 통해 지역 공동체 활성화를 도모할 방침이다.퇴계원읍 제2기 주민자치회는 공개모집과 심사를 거쳐 총 25명의 위원으로 구성됐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